아래의 성경말씀은 Recovery Version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벧전3:10-) 성경에 "생명을 사랑하고 좋은 날을 보려고 갈망하는 사람은 그 혀로 악하게 말하는 것을 그치도록 하고 그 입술로 거짓되게 말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악에서 돌이켜 선을 행하고 화목을 찾고 추구하십시오. 주님의 눈은 의인들을 향하시고 주님의 귀는 의인들의 간구를 들으시지만 주님의 얼굴은 악을 행하는 사람들을 대적하십니다.
(고전4:2-) 여기에서 청지기들에게 무엇보다도 요구되는 것은 신실한 사람으로 발견되는 것입니다.(**신실함이란? : 그 마음이 믿음직스럽고 순수하고 진실함을 말합니다. ) 그러나 내가 여러분에게 판단받든지 사람의 날에 판단을 받듣지 나에게는 아주 작은 일입니다. 나도 나 자신을 판단하지 않습니다. 나는 나 자신이 틀렸다고 느끼지 않지만 이것으로 내가 의롭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나를 판단하시는 분은 주님이십니다. 그러므로 때가 이르기 전 곧 주님께서 오실 때까지 아무것도 판단하지 마십시오. 그분께서 어둠에 감추어진 것들을(**혼속에 감추어진 영의 본질을 즉 어두움의 영인지 아니면 빛의 영인지) 밝혀 내시고 마음의 의도들을 나타내실 것이니 그때에 (** 마음의 숨은 동기와 의지를 밝히 들어나게 하셔셔 신실한 마음으로 순수하게 진실하게 진리의 선으로 행하는) 각 사람은 하나님께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주님이 오시기 전까지는 사람의 날입니다. 이것은 주님께서 오실 때까지는 사람이 심판하기 때문입니다. 주님께서 오신 후에는 주님의 날이 될 것입니다. 주님의 날이 되면 곧 주님이 다시 오시면 영이 산자와 죽은자를 심판하실 것입니다. 주예수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실 때가 되면 많은 사람들이 주님의 이름으로 와서 '내가 그리스도입니다.' 라고 하며 또 '내가 하나님이 보낸 그 선지자'라고 하며 많은 사람을 미혹할 것입니다.)
(**그때의 주님께서 모든 심판으로 시작하여 크고 흰보좌에서 사람들과 귀신들에 대한 심판으로 끝마치게 될 것입니다.(계20:11-15) 주님의 파루시아(임재)는 대환란전에 이기는 성도들이 하늘에 있는 하나님의 보좌로 휴거될 때 시작될 것입니다.(계14:1,계:12:5-6)
(마24: 5, 24) 그때에 어떤 사람이 여러분에게 '보십시오. 그리스도께서 여기 계십니다! 혹은 '저기 계십니다! 라고 하여도 믿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신언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들과 기이한 일들을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선택된 사람들까지도 미혹할 것입니다. 보십시오. 내가 여러분에게 미리 말하였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이 여러분에게 '보십시오. 그리스도께서 광야에 계십니다.'라고 하여도 나가지 말고 '보십시오, 그리스도께서 골방에 계십니다.'라고 하여도 믿지 마십시오......요2서7절 미혹하는 사람들이 세상에 많이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하나님께서 겸손히 낮아져 육체를 입고 오신 것을) 시인하지 않는 사람들입니다. 이런 사람이 미혹하는 사람이고 적그리스도 입니다.)
(**어두움의 사탄마귀의 영을 받은 자들은 교만하여 자신을 높이고 하나님의 영광을 가로채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주님이 오시면 어두움의 영을 받은 자들을 심판하실 것입니다. 마귀를 닮은 높아지고 싶어하는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면 주님의 부활의 영을 통해 겸손히 낮아져 자기의 의를 버리고 진리의 선으로 행하게 됩니다. 믿는 자들이 받는 핍박과 박해는 교만한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고 겸손히 낮추시고 정결케하시는 하나님의 심판의 과정들입니다. )
(벧전3:19-) 영 안에서 그분은 감옥에 있는 영들에게 가시어 선포하셨습니다. 그들은 전에 노아의 시대에 방주가 준비되고 있는 동안 하나님께서 오래 참고 기다리실 때에 순종하지 않았던 이들입니다. 방주 안에 들어감으로써 물을 통하여 구원받은 사람은 얼마 되지 않았으니 곧 여덟 사람이었습니다. 그물은 또한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을 통하여 지금 여러분을 구원하는 것의 예표 곧 침례입니다. 침례는 육체의 더러운 것을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선한 양심이 하나님께 호소하는 것입니다.(**침례란 침례를 받는 사람이 하나님을 향해 선한 양심을 달라고 하나님께 호소하시는 것입니다.)
(**양심은 영에 기관입니다. 주의 성령으로 거듭나기 전에는 우리의 영은 죽어있기 때문에 또한 우리의 양심도 죽어 있는 것입니다. 우리가 주의 성령으로 거듭날 때 우리의 죽었던 양심은 살아납니다. 침례는 하나의 상징이며 그리스도께서 성취하신 모든 것을 믿은 우리의 믿음과 짝을 이루는 부분으로써 우리가 하나님 앞에서 또 그분과의 사이에 가지고 있었던 모든 문제가 해결 되었다는 것을 증언합니다. 만약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는 자들이 성령으로 거듭나지 못했다면 그 침례의식은 그저 외적인 형식에 치우친 것이며 공허하고 죽은 의식이 되어 버리는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을 믿는 우리가 주의 성령으로 거듭이 났다면 그 침례는 우리의 아담의 형통으로 물려 받은 마귀를 닮은 옛사람이 예수님과 함께 죽어 장사를 지내고 주님과 함께 부활되어 새로운 영으로 선한 양심을 가지고 진리의 선으로 살게 되는 첫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침례의 물은 조상에게서 물려받은 헛된 생활 방식에서 우리를 구출하여 그리스도 안에 있는 부활의 생활방식 안으로 들어가게 합니다. 그리스도는 이것을(**새로운 영으로 변화받아 진리의 선으로 살게 하시기) 위하여 우리를 구속하셨습니다.(벧전1:18-19) 그리스도의 구속은 그분의 죽음으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받아들여지고 적용되었습니다. 이제 우리가 매일 행하는 것은 부활하신 그리스도의 영안에 있는 것이어야 하며 그분의 영의 생명능력을 통하여 부활 안에 계신 그리스도를 사는 것이어야 합니다. 이것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새롭게 태어난 영들의 품행입니다.(롬6:4-5그러므로 우리가 그분의 죽음 안으로 침례를 받아 그분과 함께 장사된 것은 그리스도께서 아버지의 영광을 통해 죽은 사람들 가운데서 살아나신 것같이 우리도 또한 생명의 새로움으로 행하기(** 진리의 선과 사랑으로 살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진리의 선과 사랑이 우리 영의 생명이 됩니다.)
(벧전2:12-) 사랑하는 여러분, 나그네와 체류자와 같은 여러분에게 간청합니다. 혼을 거슬러 싸우는 육체의 정욕을 멀리하고 이방인들 가운데서 뛰어난 품행으로(**하나님의 생명의 법을 따라 진리의 선으로) 생활하십시오. 그러면 그들은(** 핍박과 박해하던 자들이) 여러분에게 악을 행하는 사람들이라고 비방하다가도 여러분의 좋은 행실을 자신들의 눈으로 직접 보고 하나님께서 방문하시는 날에 그분께 영광을 돌리게 될 것입니다....여러분이 선을 행하여 어리석은 사람들의 무지한 입을 막는 것은 하나님의 뜻입니다.
'하나님의 말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핍박과 박해를 받는 것은 하나님의 정하신 뜻입니다. (0) | 2021.10.28 |
---|---|
하나님의 분노와 하나님의 뜻과 계획 (0) | 2021.10.27 |
주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의 영을 통해..... (0) | 2021.10.25 |
그리스도의 본 (0) | 2021.10.24 |
하나님의 대한 의식 (0) | 2021.1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