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의 성경말씀은 Recovery Version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딤후3:13) 이 성경은 그대가 그리스도안에 있는 믿음을 통하여 구원에 이르는 지혜를 얻도록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성경은 하나님께서 숨을 내쉬는 것이며, 가르치고, 책망하고, 바로잡고, 의로 교육하는 데에 유익합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사랑을 온전하게 하며 온갖 선한 일을 위하여 충분히 준비되게 합니다.
(** 진리의 온전한 지식이란 진리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깨달는 것을 말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영 또는 호흡입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것은 하나님께서 숨을 내쉬는 것입니다. 호흡인 그 영은 예수님의 제자들의 생활을 위해 생명으로 그들에게 불어 넣어지셨습니다. 하나님은 어제나 오늘이나 언제나 변함이 없으십니다. 하나님은 오늘날에도 거룩한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 우리에게도 하나님의 호흡인 영으로 불어 넣어주고 계십니다. 따라서 우리는 믿음으로 우리의 영이 하나님의 성경 말씀의 호흡인 그 영과 마찰 시켜 신성한 불이 붙도록 해야 합니다. 즉 하나님의 거룩한 말씀을 영으로 믿고 영적 내적인 진리를 깊이 이해하고 깨달아야 합니다. 그러나 마귀를 닮은 옛자아의 욕망을 따라 육으로 사는 혼적인 자들은 하나님을 말씀을 영적내적으로 깨달지 못합니다. 하나님은 육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고 영으로 사는 자들에게 감추어둔 하늘의 지혜를 주셔서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깨달게 하셔서 영에 생명을 불어넣어 주십니다.(요6:63 생명을 주시는 분은 그 영이십니다. 육체는 무익합니다. 내가 여러분에게 한 말이 영이요 생명입니다. 요20:22 예수께서 이 말씀을 하신후 그들 안으로 숨을 불어넣으시며 말씀 하셨다. "성령을 받으십시오. 여러분이 누구의 죄들을 용서해 주면 그들이 용서를 받을 것이고 누구의 죄들을 그대로 두면 그들의 죄들이 그대로 남아 있을 것입니다.")
(**믿음이란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하여 계획하신 경륜의 모든 것을 즉 하나님께서 창세전에 선택받은 우리를 위하여 행하신 모든 것, 주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죽음과, 부활과,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모든 것, 즉 주님의 부활의 영을 통해 하나님의 새생명을 나누어 주시는 것과, 하늘의 지혜와, 총명을 얻어 하나님의 말씀을 영적내적으로 깨달아, 거룩한 성경말씀에 기록하신 모든 것을 믿음으로 받고, 우리의 실제의 생활에서 마귀를 닮은 이기적인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고, 영으로 진리와 선과 사랑으로 행하여 영원한 생명을 얻고, 빛의 몸을 입는 것입니다.(디도1:1 내가 사도된 것은 하나님께서 선택하신 사람들의 믿음에 따른 것이며, 또 경건에 관한 진리의 온전한 지식에 따른 것이며, 영원한 생명의 소망에 근거한 것입니다. 이 영원한 생명은 거짓말을 하실 수 없으신 하나님께서 세상이 시작되기 전에(**창세전에) 약속하신 것입니다(엡1:3). 하나님께서 적절한 때에 우리 구주 하나님의 명령에 따라 나에게 맡기신 복음 선포를 통하여 그분의 말씀을 나타내셨습니다.)
(요일2:15) 여러분은 세상이나 세상에 속한 것들을 사랑하지 마십시오 누구든지 세상을 사랑하면 그 사람에게는 하나님 아버지의 대한 사랑이 없습니다...요일5:20온 세상은 마귀의 지배아래 있습니다...(요18:36) 내 나라는 이 세상에 속한 것이 아니다....누구든지 진리의 편에 선 사람은 내 말을 듣는다....(요17:16) 내가 세상에 속하지 않은 것처럼 그들도 세상에 속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을 진리로 거룩하게 하소서. 아버지의 말씀은 진리입니다.
(**이 세상은 사탄마귀가 다스리는 체제입니다. 주님이 오시면 이세상을 심판하여 사탄마귀와 마귀를 따르는 옛자아의 욕망으로 사는 혼적인 거짓 종들은 다 불못에 던져 넣을 것입니다. 마귀를 닮은 자기의 유익밖에 모르는 옛자아를 따라 육신의 정욕으로 사는 혼적인 자들은 세상과 타협하여 살기 위해 666표를 상징이라고 할 것입니다. 그리고 옛자아의 육의 욕망을 따라 살고 싶어하는 혼적인 자들은 탐심우상에서 나온 거짓진리를 전하는 거짓종들의 말을 따를 것이며 그들은 다 666표인 베리칩을 몸에 받을 것입니다. 그러나 베리칩을 몸에 받는 자들은 독한종기로 괴로움을 받을 것이며 고통으로 자기 혀를 깨물고 죽기를 구하나 죽음도 피해갈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끝까지 자기들의 행위를 회개하지 않고 하나님을 모독할 것입니다.(계16:2- 첫째 천사가 가서 그의 대접을 땅에 쏟으니 짐승의 표를 가진 사람들과 짐승의 형상에게 경배하는 사람들에게 나쁘고 독한 종기가 생겼습니다...그렇지만 사람들은 이런 재앙들을 내리는 귄위를 가지신 하나님의 이름을 모독하였고 회개하지 않았고 그분께 영광을 돌리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은 아파서 자기의 혀를 깨물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고통과 종기 때문에 하늘의 하나님을 모독하였으며 자기들의 행위를 회개하지 않았습니다.)
(**이기적인 옛자아의 육의 욕망을 따라 사는 혼적인 자들은 탐심우상에서 나온 거짓진리를 전하는 혼적인 종들의 말을 따를 것입니다. 영은 같은 영끼리 끼리 끼리 어울리는 것입니다. 옛자아의 육의 욕망을 따라 살던 혼적인 자들은 그들을 미혹하던 마귀와 함께 두번째 죽음인 영이 유황불못에 함께 던져질 것입니다.(계20:10 그들을 미혹하던 마귀는 불과 유황의 못에 던져졌는데 거기에는 짐승과 거짓 신언자들도 있습니다. 그들은 영원히 밤낮으로 고통을 당할 것입니다.) 그러나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고 죄를 이겨 승리하여 하나님의 진리의 선과 사랑으로 산자들은 하나님께서 두번째 죽임을 면하게 하십니다.(계20:4, 계2:10 '죽기까지 충성하여라. 그러면 내가 생명의 면류관을 너에게 줄 것이다. 귀가 있는 사람은 그 영께서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어라. 이기는 이는 결코 둘째 죽음의 해를 받지 않을 것이다.' )
(계20:4-) 또 내가 보니 보좌들이 있고 그 위에 사람들이 앉아 있었으며 그들에게는 심판하는 권위가 주어졌습니다. 또 내가 보니 예수님의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 때문에 목베인 사람들의 혼들이 있고 또 짐승이나 짐승의 형상에게 경배하지도 않고 이마와 손에 표를 받지도 않은 혼들이 이었습니다. 그들은 살아나서 그리스도와 함께 천년 동안 왕으로서 다스렸습니다. 이것이 첫째 부활입니다. 그 나머지 죽은 사람들은 천년이 차기까지 살아나지 못하였습니다. 첫째 부활에 참여하는 사람은 복이 있고 거룩합니다. 둘째 죽음은 그들을 다스리는 권세가 없습니다. 그들은 하나님과 그리스도의 제사장들이 되어 천년 동안 그리스도와 함께 왕으로서 다스릴 것입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너무나 사랑하시기 때문에 마귀와 함께 유황불못에 들어가지 않기를 원하시기 때문에 마귀를 닮은 자신의 유익 밖에 모르는 이기적인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에 못박아 죽이고 겸손히 낮아져 하나님의 진리와 선으로 살기를 바십니다. 하나님은 옛자아의 육의 욕망으로 사는 모든 자들이 다 회개하기를 바라시며 오래 오래 참아 기다려 주시고 계십니다.(벧후3:9 주님은 어떤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약속에 더디게 지키시는 것이 아닙니다. 사실 그분은 아무도 멸망하지 않고 모든 사람이 회개에 이르도록 여러분에 대하여 오래 참으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참아주시는 인내의 시간을 옛자아의 혼의 고집을 따라 조롱과 멸시로 모욕하며 하나님을 모독하는 시간으로 보내지 않기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바랍니다. 아멘!)
'하나님의 말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심을 저버리면... (0) | 2021.09.04 |
---|---|
예수님의 형제 하나님의 아들들 (0) | 2021.09.03 |
진리의 영과 거짓영 (0) | 2021.09.01 |
옛자아의 혼을 따라 사는 자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없습니다. (0) | 2021.08.29 |
탐심은 우상숭배입니다 (0) | 2021.08.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