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말씀

쭉정이는 꺼지지 않는 불에 태우실 것입니다.

새 예루살렘성 2021. 6. 1. 17:09

아래의 성경말씀은 Recovery Version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마21:12-) 예수님께서 성전에 들어가시어 성전에서 팔고 사는 모든 사람을 내쫒으시고 돈 바꾸는 사람들의 비둘기 파는 사람들의 의자를 뒤엎으시며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성경에 '내 집은 기도하는 집이라 불릴 것이다.'라고 기록되었으나(사56:7) 여러분은 이 집을 강도들의 소굴로 만들고 있습니다.(**주님과 함께 좁은길을 통과하여 탐욕이 가득한 옛자아의 혼을 죽이지 않고 좁은길은 피하고 담을 넘어 주님 보다 먼저 온 자들은 영혼을 도둑질하는 도둑이요, 강탈하고 영을 죽이는 강도요, 탐욕이 가득한 이리들입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일하는 자가 아니라 자기유익을 위해 일하는 자들입니다.) 성전에 있던 눈먼 이들과 다리 저는 이들이 예수님께 오니 예수님께서 그들을 고쳐 주셨다. 그러나 대제사장들과 율법학자들은 예수님께서 행하신 놀라운 일들과 또 성전에서 "다윗의 자손께 호산나!" 라고 하며 외치고 있는 아이들을 보고 분개하여 "이 아이들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듣고 있소?" 라고 하니 예수님께서 말씀하셨다. "그렇습니다. '주님께서 어린아이들과 젖먹이들의 입에서 나오는 찬양을 온전하게 하셨습니다.'라고 하신 말씀을 여러분은 읽어 본적이 없습니까?"

 

(** 예수님께서 성전에서 장사하는 자들을 책망하시고 눈먼자와 다리 저는 이들을 고쳐 주시자 시기질투로 혼적인 종교인인 대제사장들과 율법학자들이 분개하였습니다. 혼적인 종교 지도자들은 하나님의 율법의 외적인 의식의 행함과 또 말씀을 지식으로 아는데는 총명할지라도 그들은 하나님께서 진정으로 원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깨달지 못하고 하나님의 뜻과 계획을 알지 못하여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적개심이 가득하여 증오하며 미워하였습니다. 외적인 율법의 말씀을 머리에 지식으로만 아는 자만하고 교만한 혼적인 종교인들에게는 사랑이라고는 전혀 없었습니다. 그와 같이 주님이 오실 이 마지막 때에도 옛자아의 욕망을 따라 세상적으로 사는 혼적인 종교인들도 바리새인들과 율법학자들과 같이 하나님의 뜻과 계획을 알지 못하여 하나님의 영을 받은 신실한 자들을 지식으로만 아는 말씀으로 밤낮 참소하며 비난하고 조롱과 멸시와 경멸로 모욕하고 핍박하고 박해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믿는자들이 율법의 외적인 의식과 지식보다는 생명의 법을 따라 진리의 선한 사랑의 행함의 열매를 맺기를 원하십니다. 열매 맺지 못하는 나무는 아무 쓸모가 없어 도끼로 찍어 불속에 던지듯 진리의 선한 사랑의 행함의 열매를 맺지 못하는 자들은 대환란에 던져질 것입니다... 계2:21내가 그 여자에게 회개할 시간을 주었으나 그 여자는 자기의 음행을 회개하려 하지 않는다. 보아라. 내가 그 여자를 침대에 던지고(**병상에 던지고)....행위를 회개하지 않으면 대환란에 던지며 내가 그 여자의 자녀들을 철저히 죽일 것이다. 그러면 내가 사람의 속 부분과 마음을 살피는 이라는 것을 모든 교회들이 알게 될 것이다. 나는 너희 행위대로 너희 각 사람에게 갚아 줄 것이다....히6:7 가시나무와 엉겅퀴를 낸다면 내버려지고 저주에 가까운 것을 받고 결국 불태워지게 됩니다.)

 

(마3:7-) 요한은 많은 사두개인들이 침례 주는 곳으로 오는 것을 보고 말하였다. "독사의 자손들이여, 누가 여러분에게 닥아올 진노를 피하라고 일러 주었습니까? 그러므로 여러분은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고 여러분 속으로 '아브라함이 우리 조상이다.' 라고 말할 생각을 하지 마십시오....도끼가 이미 나무 뿌리에 놓여 있으니 좋은 열매를 맺지 않는 나무마다 찍혀 불속에 던져질 것입니다....밀의 알곡은(**탐심과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혼의 욕망과 육신의 정욕을 십자가로 죽이고 겸손히 낮아져 하나님의 생명의 법을 따라 진리의 선한 사랑의 행함의 열매를 맺는 자들은)곳간으로 모으실 것이지만 쭉정이는(**어두움의 사망의 법을 따라 하나님의 자리에 앉아 남을 함부로 판단정죄하며 비난과 조롱과 멸시와 경멸로 모욕하며 하나님의 은혜의 영을 모독하여 죽은 행실의 열매를 맺으면서도 끝까지 회개하기를 거부하며 계속해서 악과 거짓으로 사는 자들은) 꺼지지 않는 불에 태우실 것입니다. 

 

(눅13:4-) 또 실로암에서 망대가 무너져서 치어 죽은 열여덟 사람이 예루살렘에 사는 모든 사람보다 더 큰 죄인들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아닙니다. 내가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여러분도 회개하지 않으면 모두 이처럼 망할 것입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 이런 비유로 말씀하셨다. "어떤 사람이 자기 포도원에 무화과나무 한 그루를 심었는데 후에 그가 와서 열매를 찾았지만 찾아내지 못하였습니다. 그가 포도원지기에게 '보아라. 내가 삼 년 동안이나 와서 이 무화과 나무에서 열매를 찾았지만 찾아내지 못하였으니 그 나무를 잘라 버려라. 무엇 때문에 땅만 쓸모없게 하느냐? 라고 하니 포도원지기가 주인에게 '주인님 그 나무를 금년만 그대로 두십시오. 내가 그 둘레를 파고 거름을 주겠습니다. 이후에 열매를 맺으면 좋고 그렇지 않으면 잘라 버리십시오.' 라고 하였습니다. 

 

(마21:18-) 아침이 되어 예수님께서 그 성으로 되돌아오실 때에 시장하셨는데 길에서 무화과나무 한 그루를 보시고 다가가셨으나, 잎사귀 외에는 아무것도 찾지 못하시자 나무를 향하여 이제부터 너에게는 영원히 열매가 맺히지 않을 것이다! 라고 하시니 그 무화과 나무가 즉시로 말라 버렸다. 제자들이 보고 놀라며 "어떻게 무화과나무가 즉시로 말라 버렸습니까?" 라고 하니 예수님께서 대답하셨다. "내가 진실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여러분이 믿음이 있고 의심하지 않으면 이 무화과나무에 일어난 일을 할 수 있을뿐 아니라 이 산을 향하여 들어 올려져 바다 속으로 떨어져라.' 라고 하여도 이루어질 것입니다. 또 여러분이 기도할 때에 믿고 구하는 것은(**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을 믿고 순수하고 진실한 마음으로 간절히 기도하는 자들은) 무엇이든지 다 받을 것입니다."

 

(**율법의 외식적인 외적인 행위만 있고 그 내면에 진정한 진리의 선한 사랑의 행함의 열매를 맺지 못한다면 잘라 불에 던져져 태워질 것입니다. 마귀에게 속하여 심우상에서 나온 거짓진리를 믿는 혼의 사람은 땅의 것을 구할 것이고 하나님께 속한 영의 사람은 하늘나라와 그 의를 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