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주 예수님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하늘나라를 사모하는 자들은 이유없이 남을 미워하거나 업신여기거나 비웃지 않으며 또 조롱과 비난과 멸시와 경멸로 남을 모욕하지 않습니다. 함부로 남을 비웃고 업신여기거나 조롱과 경멸로 모욕하며 적개심과 증오심을 가지고 이유도없이 미워하는 것은 영적인 살인이며 그 영혼을 날카로운 비수로 찌르고 활살로 쏘아 피를 흘리게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너희 손에 죄 없는 사람을 죽인 피가 흥건하다고 하십니다. )
(계19:2) 그분의 심판은 참되고 의롭습니다. 왜냐하면 음행으로 땅을 부패하게 한 큰 창녀를 그분께서 심판하시어 그 여자의(**타락한 혼적인 교회가) 손으로 흘린 그분의 노예들의(**죄 없는 하나님의 신실한 자들을 비웃고 업신여겨 조롱과 비난과 멸시와 경멸과 모욕으로 하나님의 은혜의 영을 모독하고 핍박과 박해하고 죽이는 ) 피에 대해 복수하셨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두 번째로 "할렐루야!" 라고 말하니 그 여자를 태우는 연기가 영원무궁히 올라갔습니다.
(**하나님은 어제나 오늘이나 동일하게 역사하십니다. 하나님은 심판의 날을 정하셨는데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실 때입니다. 주님이 오실 때까지 회개하고 진리의 선한 행위의 열매를 맺지 못한다면 대환난에 던져질 것입니다. 하나님은 옛자아의 혼의 욕망을 따라 사는 땅에 속한 거짓선지자들을 심판하여 그 행한대로 갚아주시며 영원한 형벌에 처하실 것입니다. )
(신21:1-) "여러분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주시는 땅에서 피살된 시체가 들에 있는 것이 발견되었는데도 살인자가 누군지 알지 못하면...아직 한번도 부리지 않고 멍에도 메어 보지 않은 암송아지 한 마리를 택하여 항상 물이 흐르고 갈거나 무엇을 심어 보지도 않은 골짜기로 끌고 가 거기서 그 송아지의 목을 꺾어야 합니다...그런다음 피살체에서 가장 가까운 성의 모든 모든 지도자들이 목을 부러뜨린 그 송아지 위에서 손을 씻으며 이렇게 말하도록 하십시오. "우리 손은 이 피를 흘리지 않았고 우리 눈도 이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여호와여 주께서 구원하신 주의 백성 이스라엘을 용서하시고 죄 없는 사람을 죽인 살인죄에 대한 책임을 우리에게 돌리지 마소서.' 그러면 그 살인죄가 용서될 것입니다. 이와 같이 여러분은 여호와께서 요구하시는 것을 행함으로 죄 없는 사람의 피를 흘린 죄를 여러분 가운데서 제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죄없는 사람의 피를 흘린 죄를 용서받기 위해 희생제물로 암송아지를 죽인 것 같이 예수님은 우리의 죄를 용서하시기 위해 십자가에서 우리 대신 피흘려 주셨습니다. 예수님의 십자가의 능력을 믿고 진심으로 회개하고 돌이켜 진리의 선으로 행하는 자들은 죄없는 사람들의 피를 흘린 죄에서 용서함을 받습니다.)
(벧전2:24) 그분은 우리의 죄들을 직접 자기의 몸에 짊어지시고 나무에 달리셨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죄들을 향하여 죽음으로써(**자기의 유익밖에 모르는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고) 의를 향하여(**하나님의 생명의 법을 따라 진리의 선으로) 살도록 하시려는 것입니다. 그분께서 채찍에 맞으시어 상처 받으심으로써 여러분이 낫게 되었습니다.(**만물보다 부패된 우리의 심령이 고침을 받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길 잃은 양과 같이 방황하였으나(**좁은길을 걸으며 이기적인 옛자아의 혼의 욕망을 십자가로 죽이고 진리의 선을 따라 행하는)이제는 여러분의 혼의 목자이시며 감독이신 분께로 돌아왔습니다.
(**먼저 주님의 십자가의 진리를 영으로 깨달은 자들은 조롱과 모욕과 핍박을 오래 참고 견디며 진리의 선한 사랑의 행위의 열매를 맺게 되고 비웃고 조롱과 모욕하는 혼적인 자들을 말씀으로 인도하여 하나님께로 돌아오게 합니다.)
(고전4:9) 나는 하나님께서 사도인 우리를 사형 선고를 받은 사람들같이 맨 마지막에 두셨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세상, 곧 천사들과 사람들에게 구경거리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리스도 때문에 어리석지만 여러분은 그리스도 안에서 현명하고(**영으로 깨달게 되고) 우리는 약하지만 여러분은 강하고(**영으로 바로 서게 되어) 여러분은 영광을 받지만 우리는 천대를 받습니다.
(사54:4-) 그는 우리의 질병을 지고 우리를 대신하여 슬픔을 당하였으나 우리는 그가 하나님의 형벌을 받아 고난을 당하는 것으로 생각하였다. 그가 우리의 죄 때문에 찔림을 당하고 상처를 입었으니 그가 징계를 받음으로 우리가 평화를 누리게 되었고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고침을 받았다. 우리는 다 길 잃은 양처럼 제각기 잘못된 길로 갔으나 여호와께서는 우리의 모든 사람의 죄를 그에게 담당시키셨다.
(벧전2:11-) 사랑하는 여러분, 나그네와 같은 여러분에게 간청합니다. 혼을 거슬러 싸우는 육체의 정욕을 멀리하고 이방인들 가운데서 뛰어난 품행으로 생활하십시오. 그러면 그들은 여러분에게 악을 행하는 사람들이라고 비방하다가도 여러분의 좋은 행실을 자신들의 눈으로 직접 보고 하나님께서 방문하시는 날에 그분께 영광을 돌리게 될 것입니다.....여러분이 선을 행하여 어리석은 사람들의 무지한 입을 막는 것은 하나님의 뜻입니다....여러분은 이것을 위하여 부름을 받았습니다. 그리스도 또한 여러분을 위하여 고난을 받으셨고 여러분이 그분의 발자취를 따르도록 여러분에게 본을 남겨 주셨습니다.
(**주님의 십자가의 진리를 믿고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혼의 욕망을 십자가로 죽이고 조롱과 모욕을 오래 참고 인내하며 끝까지 진리의 선으로 행하는 하나님의 신실한 자들은 우리 주 예수님과 같은 영화로운 부활의 영의 몸을 입고 하나님의 아들들로 들어날 것입니다......사53:1우리가 전한 것을 누가 믿었으며 여호와의 능력이 누구에게 나타났는가? )
(**그러나 강팍한 마음으로 고집을 피우며 변론과 논쟁으로 다투며, 끝까지 회개하기를 거부하며, 남을 함부로 비웃고 업신여기며 조롱과 비난과 멸시와 경멸과 모욕으로 박해하며, 죄 없는 사람의 피를 흘리게 한다면 그 사람은 반드시 그 피의 대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사53:10) 여호와께서 말씀하신다. "그가 상처를 입고 고통을 당한 것은 내 뜻이었다.(**예수님이 조롱과 모욕을 당하시고 십자가에 피흘려 죽으신 것이 하나님의 뜻인것처럼 주님을 따르는 신실한 자들도 혼적인 종교인들로부터 비웃음과 업신여김을 받고 조롱과 모욕을 당할 때 오래 참고 인내하며 높아지려는 혼을 십자가로 죽이는 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예수님의 발자취를 따르도록 본으로 보여 주셨습니다.) 그가 죄를 속하는 희생제물이 되면 그는 자손을 보게 될 것이며 그의 날이 장구할 것이니 그를 통해 내 뜻이 성취될 것이다.(요19:28) 그는 자기 영혼이 고통을 당해 얻어진 결과를 보고 만족스럽게 여길 것이다. 나의 의로운 종은 자기 지식으로 많은 사람을 의롭게 하며그들의 죄를 담당할 것이다. 그러므로 내가 강하고 위대한 자들의 영예를 그에게 주겠다. 그는 기꺼이 자기 생명을 바쳐 범죄자처럼 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의 죄를 짊어지고 그들이 용서받도록 기도하였다.(히5:7)
5부에서 계속......
'하나님의 말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6부) 예수님의 발자취를 따르도록 우리에게 본을 남겨 주셨습니다. (0) | 2021.03.21 |
---|---|
*** (5부) 예수님의 발자취를 따르도록 우리에게 본을 남겨 주셨습니다. (0) | 2021.03.20 |
*** (3부) 예수님의 발자취를 따르도록 우리에게 본을 남겨 주셨습니다. (0) | 2021.03.16 |
*** (2부) 예수님의 발자취를 따르도록 우리에게 본을 남겨 주셨습니다. (0) | 2021.03.15 |
*** (1부) 예수님의 발자취를 따르도록 우리에게 본을 남겨 주셨습니다. (0) | 2021.03.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