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리칩에 대한 정보

펌글2차, 3차, 4차 계획된 부스터 샷 - 치명적 위험성 11.20.16:47

새 예루살렘성 2021. 11. 22. 15:24

미국의 한 의사가 그녀의 조사 결과를 텔레그램에 올렸고 이를 chemical violance가 기사화한 글입니다.

 

원문: 2021년 11월 19일

https://chemicalviolence.com/2021-11-19-natural-doctor-blows-whistle-on-covid-vaccines.html

 

BOOSTER SYNDROME: Natural doctor blows whistle on Covid vaccines lowering white blood cells more and more with each shot, turnin

www.chemicalviolence.com

 

이하 번역, 편집 글입니다.

 

코비드 백신은 맞을수록 백혈구 수를 줄이고, 면역력이 겹핍된 AIDS 환자처럼 만든다.

미국의 한 의사가 그녀의 환자, 동료 의사들, 간호사들, 면역 전문가들, 바이러스 전공 의사들로부터 정보를 모았다.  그녀의 환자 1600명의 대부분이 코비드 백신을 접종자이다. 

 

아직 공표할 준비는 안 되었으나 "우리 함께 뭉쳐요"라는 이름으로 그녀의 분석을 공유하던 차에 텔레그램과 시그널 링크에 5분짜리 영상을 우선 공개했다. 

 

1회차 접종 - 면역 50% down

그녀의 분석에 따르면, 1회차 백신은 세포 시스템을 해치는 치명적 독성 성분들이 들어 있고 백혈구 생성 능력을 50%까지도 떨군다. 

 

2회차 접종 - 75% down

인체는 대략 8 주 이내에 신선한 백혈구를 만들어낸다. 2회차 백신을 8주내로 맞히는 이유는 바로 이 새롭게 만들어지는 백혈구 수를 줄이기 위함이다.  2회차 백신으로 인하여 백혈구 생성은 또 다시 25% 줄어든다.

 

백신을 맞을 때 마다 백신에 담긴 식염수의 비율은 줄어들고 독성 성분은 증가한다. 부스터 샷을 맞기 전에 이미 75%의 백혈구가 손실되어 있다. 

 

1차 부스터 샷 - 파국

부스터 샷은 인체 혈액 세포가 전혀 경험해 보지 못한 80 종의 박테리아를 가지고 있다. 부스터 샷을 접종하면서부터 만성 염증이 시작된다.  건강에 문제가 있던 사람들은 문제가 더 심각해 질 것이다,

 

소화, 호흡기, 암, 피부 문제 들을 가진 사람들은 이 상태가 더 심해 질 것이다. 단지 25%의 면역력으로는 버틸 수 없을 만큼 파국적이 될 것이다.

 

2차 부스터 샷 - 사망률 20%

인체가 백혈구를 만드는 능력을 완전히 망가뜨리는 8 종의 HIV를 포함하고 있다.

 

백신 성분 중 식염수가 모두 제거되어 환자에게 치명적이 될 것이고, 접종자들은 면역력이 zero 인 상태로 돌아다닐 것이다. 그녀는 부스터 샷 접종 시 사망율은 20~30%에 도달할 것이라고 예측한다.

 

3차, 4차 계속되는 부스터 샷

당뇨 환자가 인슐린 주사를 계속 맞아야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살아 남은 접종자들이 생존하기 위해서는 부스터 샷에 의존할 수 밖에 없는 세상이 될 것이다. 

 

동물 사망

그녀는 이 비디오에서 이처럼 무시무시한 코비드 백신을 접종 받은 동물들이 모두 죽었다고 증언했다.

 

Chemical violance의 경고

약물 부작용 쓰나미에 대비하십시요.

 

FDA는 이처럼 독성 있는 유전자 변이 백신을 모든 미국 미국의 어린이에게 접종할 작정입니다.

 

대형 제약사들은 부스터가 추가적인 면역을 제공한다고 주장하지만 스파이크 단백질 접종이 면역 체계를 파괴하여 부스터 샷에 의존하게 만듭니다.

 

부인으로부터 신장을 이식 받은 한 남자는 지난 9월에 부스터 샷을 접종 한 후에 코비드 항체가 전혀 생기지 않았다고 담당 의사들로부터 들었다고 합니다. 

 

파우치의 발언에 관하여

코비드 그 자체인 파우치는 이미 백신들이 전혀 쓸 모 없다고 인정한 바 있습니다. 바로 이 때문에 그가 치명적인 부스터 샷을 밀어 붙이는 것입니다.

 

파우치의 말을 인용합니다 "확진자 뿐 아니라 코비드 입원자들에 대해서도 면역에 관한 경고가 나오고 있으며 그들중 일부는 사망하고 있다. 이런 현상이 이제 모든 연령대로 퍼져가기 시작할 것이다. 노인에 국한된 문제가 아니다"

 

파우치가 말한 "면역에 대한 경고"라는 단어는  코비드 백신이 무용지물이라는 뜻 뿐만 아니라 백혈구를 파괴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