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말씀

하나님은 그분의 약속을 꼭 지키시는 신실한 분이십니다....

새 예루살렘성 2021. 4. 18. 16:34

아래의 성경말씀은 Recovery Version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마10:1-) 예수님께서 열두 제자를 가까이 부르시고 그들에게 더러운 영들을(**더러운 귀신들을) 제압하는 귄위를 주시어 그것들을(**더러운 악한 귀신영들을) 쫒아내고 온갖 질병과 모든 아픔을 고치게 하셨다.(사35:5-(** 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악한 영 더러운 귀신들을 쫒아낼)그때 (**영적)소경의 눈이 뜨이고 귀머거리의 귀가 열릴 것이며 절름발이가 사슴처럼 뛰고 벙어리가 기뻐 외칠 것이다. )... 예수님은 이 열둘을 내 보내시면서 분부하시며 말씀하셨다.....여러분은 '천국이 가까이 왔습니다.' 라고 선포하십시오. 아픈 사람을 고치며 죽은 사람을 살리며 나병 환자를 깨끗하게 하며 귀신들을 쫒아내십시오. 여러분이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십시오.

 

(**악한 영 더러운 귀신이 악한 생각들을 가져다 줍니다. 사람들 속에 들어가 있는 더러운 악한 귀신들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쫒아 내고 귀신들이 주는 거짓에서 나온 악한 생각들을 몰아내야 마음에 천국이 이루어 집니다. 예수님은 이 땅에 오셔서 사역하실 때 사람들 속에 들어간 악한 영 귀신들을 제거하고 쫒아내셨습니다. 더러운 악한 귀신에 사로잡힌 자들은 하나님의 왕국복음이 그 심령에 들어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악한 영, 더러운 귀신영에 사로 잡혀 있는 자들은 왕국복음을 들으면 그들은 도리어 왕국복음을 이용하여 자기의 유익을 위해 자기를 높이고 자랑하여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돈과 명예를 얻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귀신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내 쫒고 회개하고 하나님의 영을 받은 자들은 남을 불쌍히 여기고 긍휼히 여기는 선한 마음이 그 사람에게 임하여 생명의 법을 따라 진리의 선으로 행하게 됩니다.) 

 

(마10:12-) 또 여러분은 그 집에 들어갈 때에 평안하기를 비십시오. 그 집이 합당하면 여러분의 평안이 거기에 있게 하고 합당하지 않으면 여러분의 평안이 여러분에게 되돌아오게 하십시오. 누구든지 여러분을 영접하지도 않고 여러분의 말을 듣지도 않거든 그 집이나 도시에서 나갈 때에 발의 먼지를 떨어 버리십시오.(**악한 귀신영에 사로 잡힌 자들은 하나님보다 세상의 돈과 명예를 더 사랑하기 때문에 옛자아의 혼의 욕망을 따라 살고 싶어 복되고 기쁜 왕국복음을 머리의 지식으로는 받아들이지만 그 마음으로는 받아 들이지 않습니다. 다시말하면 마음에는(영으로는) 믿지 않습니다. ) 내가 진실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심판 날에 소돔과 고모라 땅이 그 도시 보다 견디기 쉬울 것입니다.

 

(**탐심과 높아지고 싶은 옛자아의 혼의 욕망을 따라 살고 싶어 하나님의 왕국복음을 그 마음에(영에) 받아 들이지 않고 자신의 옛자아의 혼의 욕망을 진심으로 회개하지 않는다면 즉 자기의 죄를 미워하고 증오하고 마음을 찢고 진심으로 애통하며 회개하지 않는다면 소돔과 고모라 보다 더 심한 형벌을 받게 될 것입니다.) 

 

(마10:16-) 보십시오. 내가 여러분을 보내는 것이 양을 이리들 가운데 보내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뱀같이 영리하고 비둘기같이 순결해야 합니다.(**하나님의 영을 받은 자들은 하늘의 감추어둔 지혜를 받아 지혜롭게 행하며 순수하고 진실하고 경건하게 행해야 합니다.) 사람들을 조심하십시오.(**마귀를 닮은 아담의 형통으로 나온 혼적인 사람들을 조심하십시오. 어두움의 사망의 법을 따라 사는 자들은 탐욕과 높아지고 싶은 욕망이 가득하며 그 마음은 거짓되어 순수하고 진실한 거룩한 마음이 전혀 없습니다. 옛자아의 혼의 사람의 사랑은 영원하지 않습니다. 옛자아의 혼의 사람은 자기의 유익을 위해서는 남에게 친절한 웃음으로 나아와 거짓으로 아부하지만 그 속마음에는 적개심과 증오심이 가득하여 복수심으로 이를 갈고 있습니다. 또 옛자아의 욕망으로 사는 혼적인 사람들은 신실하지 않아 이용가치가 떨어졌을 때는 언제든지 배신하고 돌아섭니다. 또 혼적인 사람들은 자신들에게 불리한 상항이 오면 언제든지 거짓증언하며 음해하고 죽이기까지도 할 수 있습니다. 어두움의 사망을 법을 따라 옛자아의 욕망으로 사는 혼적인 종교인들은 언제든지 하나님의 영을 받은 신실한 영의 사람들을 외적인 율법의 말씀으로 밤낮 참소하며 조롱과 비난과 멸시와 경멸로 모욕하고 핍박하고 죽이기까지 박해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탐심과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욕망으로 사는 혼적인 종교인들이) 여러분을 공회에 넘겨주고 그들의 회당에서 채찍질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 여러분이 나 때문에 총독들과 왕들 앞에 끌려가 그들과 이방인들에게 증언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이 여러분을 넘겨줄 때에 어떻게 또는 무엇을 말해야 할까 염려하지 마십시오. 그때에 여러분에게 할 말을 주실 것인데 왜냐하면 여러분이 말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아버지의 영께서 여러분 속에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마10:21-) 형제가 형제를 또 아버지가 자식을 죽는데 넘겨주며 자식이 부모를 거슬러 대항하여 부모를 죽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영을 받은)여러분이 내 이름 때문에 모든 사람에게서 미움을 받을 것이지만 끝까지 견디는 그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입니다.(**혼적인 종교인들의 조롱과 비난과 멸시와 경멸과 모욕과 핍박을 오래 참고 인내하며 원수를 원수로 갚지 않고 악을 악으로 되갚지 않고 악을 선으로 이겨 진리의 선으로 행한다면 영원한 생명을 얻고 구원을 받을 것입니다.)....그들이 집주인을 바알세불이라고(**영혼의 주인이신 예수님을 더러운 귀신들의 왕이라고)불렀으니 그의 집안 식구들에게야 얼마나 더 심하게(**외적인 율법의 말씀으로 밤낮 참소하고 비난하고 조롱과 멸시와 경멸로 얼마나 모욕)하겠습니까? 그러므로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가려진 것이 드러나지 않을 것이 없고 숨겨진 것이 알려지지 않을 것이 없습니다.

 

(**거짓과 진실은 언젠가 다 밝혀지게 되어 있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오시면 심판하여 그 마음의 생각과 마음의 동기와 의지가 다 밝히 드러나 그 행한대로 상벌로 갚아 주실 것입니다.) 

 

(마10:28-) 몸은 죽여도 혼은 죽일 수 없는 사람들을 두려워하지 말고 오히려 혼과 몸을 다 겐헨나에(**꺼지지 않는 지옥불에 덛져) 넣어 멸망시키실 수 있으신 분을 두려워하십시오....누구든지 사람들 앞에서 나를 내 안에서 시인하면 나도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 앞에서 그를 그의 안에서 시인할 것입니다. 그러나 누구든지 사람들 앞에서 나를 부인하면 (**혼적인 종교인들의 비난과 조롱과 멸시와 경멸과 모욕과 핍박이 부끄럽고 두려워 믿음에서 돌아서서 좁은길을 버리고 넓은길을 선택하여 세상과 적당히 타협하여 산다면) 나도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 앞에서 그를 부인할 것입니다.(마8:35 음란하고 죄로 가득한 이세대에서 누구든지 나와 나의 말에 대해 부끄럽게 여기면 사람의 아들도 아버지의 영광 안에서 거룩한 천사들과 함께 올 때에 그 사람에 대해 부끄럽게 여길 것입니다.)

 

(벧전2:6- 그분을 믿는 사람은(**주 예수님을 믿고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고 하나님의 영을 받은 신실한 하나님의 사람들은) 부끄러움을 당하지 않을 것이다."... 또 (**예수님은) 걸림돌과 걸려 넘어지게 하는 바위이십니다. 그들은(**탐심과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욕망을 따르는 혼적인 자들은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지 않기 때문에 이 말씀에 걸려 넘어지는데 그들이 걸려 넘어지는 것 또한 정해진 일입니다.

 

(**높아지고 싶은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지 못하는 자들은 조롱과 모욕이 부끄럽고 두려워 끝까지 좁은길을 통과하지 못하고 돌아서는 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하나님은 입술로만 '주여, 주여' 한다고 다 믿지 않으시고 그 마음의 생각과 동기와 의지를 시험하여 달아보십니다. 하나님은 영원토록 변치않고 하나님을 사랑하는 신실한 영혼들을 찾고 계십니다.)

 

(**자만하고 교만하고 거만한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혼이 강한 자들은 조롱과 모욕이 부끄럽고 두려워 핍박이 오면 믿음에서 돌아서게 됩니다. 이것은 정해진 하나님의 뜻입니다. 그러나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인자들은 끝까지 주님과 함께 동행하여 좁은길을 통과하여 구원에 이르게 될 것입니다....(벧전1:9 여러분의 믿음의 결과 혼의 구원을 받습니다.))

 

(막8:34 누구든지 나를 따라 오려거든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높아지고 싶은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고) 나를 따라 오십시오. 왜냐하면 누구든지 자기 혼 생명을 구하고자 하면 혼 생명을 잃을 것이고(**조롱과 모욕과 핍박이 부끄럽고 두려워 옛자아의 혼의 높아지려는 욕망을 죽이지 못하고 좁은길을 버리고 세상과 타협하는 넓은길로 뒤돌아선다면 주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의 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새로운 혼을 얻지 못할 것이고)  누구든지 나와 복음을 위해 자기 혼 생명을 잃으면 혼 생명을 구할 것이기 때문입니다.(**자기 유익밖에 모르는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면 주님의 부활의 영을 통해 생명의 법을 따라 진리의 선으로 행할 수 있는 새로운 혼을 얻을 것입니다.) 사람이 무엇을 주고 자기 혼 생명과 바꾸겠습니까? ...)

 

(벧전4:16) 그리스도인으로서 고난을 받는다면 부끄러워하지 말고 이 이름 안에서 하나님을 영광스럽게 하십시오...(**하나님의 거룩하고 복된 말씀을 온전히 믿고 순종하여 영원한 생명을 얻고 영화로운 빛의 영의 몸으로 변화받기 위해 주님을 간절히 기다리다가 조롱과 모욕을 받는다면 부끄러워하거나 두려워하지 말고 사망의 법을 따라 살던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고 영으로 겸손히 낮아져 온유한 마음으로 원수를 원수로 갚지 말고 악을 악으로 되갚지 말고 악을 선으로 이겨 진리의 선으로 행하여 하나님께서 영광받게 하십시오...벧전1:9 여러분의 믿음의 결과 혼의 구원을 받습니다.)

 

(롬8:5-) 육체를 따르는 사람은(**탐심과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혼의 욕망으로 육의 정욕대로 사는 사람은) 육체의 일을 생각하지만 (**탐심과 높아지고 싶은 혼을 십자가로 죽이고)영을 따르는 사람들은 그 영의 일들을 생각합니다. (**옛자아의 욕망대로 사는 혼적인 자들은 세상적인 것에는 눈이 떠져 지혜롭고 머리가 잘 돌아갑니다. 그러나 그 지혜는 하나님에게서 온 것이 아니요 세상적이요 마귀에게서 온 것입니다. 그러한 자들은 영적으로는 무지하여 자신이 헐벗고 눈멀고 귀먹은 장님이라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탐심과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고 하나님의 영을 받은 자들은 순수하고 진실하기 때문에 세상 머리 잘 돌아가는 혼적인자들의 조롱거리가 되고 비난과 멸시와 경멸로 모욕을 당합니다. 높아지고 싶은 옛자아의 욕망을 따라 사는 이기적인 혼적인 사람은 사망의 법을 따라 행하며 하나님의 신실한 영의 사람들을 비웃고 업신여기고 그 영혼을 지배하여 자기의 종 삼으려다 뜻대로 되지 않으면 미워하고 증오하고 저주합니다. 그들은 언제나 자기 유익을 위해 육을 따라 행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하나님의 신실한 영의 사람들을 악한 자들의 손에서 걷져내시고 죄악에 빠지지 않도록 하나님의 눈동자 같이 친히 지켜 보호하십니다.) 

 

육체에 둔 생각은 죽음이지만 영에 둔 생각은 생명과 평안입니다. 육체에 둔 생각은 하나님과 원수가 됩니다. 왜냐하면 육체는 하나님의 법에(**생명의 법에) 복종하지도 않고 또한 복종할 수도 없기 때문입니다. 육체 안에 있는 사람들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영께서 여러분 안에 거하시면 여러분은 육체안에 있지 않고 영안에 있는 것입니다. 누구든지 그리스도의 영이 없으면 그리스도께 속한 사람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리스도께서 여러분 안에 계시면 몸은 죄 때문에 죽은 것이지만 영은 의 때문에 생명입니다.

 

(**사망의 법을 따라 살던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고 주 예수그리스도의 부활의 영을 통해 생명의 법을 따라 진리의 선으로 행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신실한 영의 사람들입니다. 그들의 영은 살아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진리를 대적하여 밤낮 참소하고, 비난하고, 조롱과, 멸시와, 경멸로 모욕하는 혼적인 자들의 영은 죽어 있는 것입니다... 주님이 오시면 영이 산자와 죽은 자를 심판하여 그 행한대로 상벌로 갚아 주실 것입니다. )

 

(딤후2:12-) 우리가 견딘다면(**조롱과 비난과 멸시와 경멸과 모욕과 고난의 모든 시련들을 오래 참고 인내하며 생명의 법을 따라 진리의 선과 사랑으로 행한다면) 또한 그분과 함께 왕으로서 다스릴 것이며 우리가 그분을 부인한다면(**조롱과 모욕이 부끄럽고 두려워 돌아서서 다시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혼의 욕망으로 돌아간다면) 그분도 우리를 부인하실 것입니다. 우리는 실실하지 않을 지라도 그분은 여전히 신실하십니다.(**마귀의 미혹과 죄의 유혹으로 우리는 하나님의 언약의 말씀을 끝까지 믿지 못하고 흔들려 믿음에서 돌아서게 될지라도 하나님은 변함없이 신실하게 그 약속대로 자기 유익밖에 모르는 이기적인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고 원수를 원수로 갚지 않고 악을 악으로 되갚지 않고 악을 선으로 이기는 자들에게는 그분의 약속을 꼭 지키시는 신실한 분이십니다.....마25:21 주인이 그에게 '잘 하였다. 착하고 신실한 종아, 네가 적은 일에 신실하였으니 내가 많은 일을 너에게 맡길 것이다. 네 주인의 기쁨에 참여하여라.' 라고 하였습니다.)

 

(마25:29) 있는 사람마다 더 받아 풍족하게 될 것이지만(**주의 영이 있는 사람들은 진리의 선한 사랑의 행위의 열매를 풍성히 맺을 것이지만) 없는 사람은 가지고 있는 것마저도 빼앗길 것이다.(**조롱과 모욕이 부끄럽고 두려워 신실하지 못해 돌아서서 세상과 적당히 타협하여 탐심과 높아지려는 욕망으로 살며 하나님의 진리를 대적하여 하나님의 신실한 영의 사람들을 조롱과 비난과 경멸로 모욕하고 하나님을 모독한다면 주의 영은 소멸되고 말 것입니다. 그러한 자들은 다시 이기적인 옛자아의 혼의 욕망대로 살며 마귀의 종이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진자는 이긴자의 종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 쓸모없는 종을 바깥 어둠 속으로 내던져라. 거기서 슬피 울며 이를 갈게 될 것이다.)

 

(마 25:10-) 예비되어 있던 처녀들은(** 조롱과 모욕과 핍박에도 진리의 선한 사랑의 행함의 열매를 맺은 하나님의 신실한 영의 사람들은) 신랑과 함께 결혼 잔치에 들어가고 문은 닫혔습니다. 그 후에 남은 처녀들이 와서 '주님, 주님' 열어 주십시오! 라고 하였지만 신랑이 '진실로 여러분에게 말하는데 나는 여러분을 알지 못합니다.' 라고 대답하였습니다. 

 

(눅9:26) 누구든지 나와 나의 말에 대해 부끄럽게 여기면(**혼적인 종교인들의 조롱과 모욕이 부끄럽고 두려워 하나님의 신실한 약속을 저버리고 다시 세상으로 돌아가 어두움의 사망의 법을 따라 탐심과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혼의 욕망을 따라 산다면) 사람의 아들도 자기와 아버지와 거룩한 천사들의 영광 가운데 올 때에 그사람에 대해 부끄럽게 여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