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말씀

(2부) 누룩들어가지 않은 떡을(인본주의가 들어가지 않은 말씀을) 먹어야합니다.

새 예루살렘성 2021. 2. 3. 17:32

아래의 성경말씀은 Recovery Version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고전10:1-) (**성경에 기록된 대로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일어난)이런 일들이 우리의 본보기가 된 것은 그들이 악한 것들을(**육적인 이스라엘 사람들이 탐심과 높아지고 싶은 옛자아의 혼의 욕망으로 살기를) 열망하였던 것처럼 우리도 악한 것들을 열망하는 사람들이 되지 않도록(**예수님을 믿는 교회들이 탐심과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혼의 욕망과 육신의 쾌락을 쫒아 육신의 정욕으로 살지 않도록) 하려는 것입니다....그들 중에 어떤 사람들은 (**이집트에서 나와 광야에서 옛자아의 혼의 육신의 욕망으로 살고 싶어)불평하다가 멸망시키는 자에게 목숨을 빼앗겼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처럼 불평하지 마십시오. 그들에게 일어난 이러한 일들은 (**마지막을 만난 우리에게)본보기가 되었습니다. 또한 그 일들이 성경에 기록된 것은 시대들의 끝에 살고 있는 우리에게 경고가 되게 하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자기가 서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넘어지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한번 믿으면 지옥가고 싶어도 갈 수 없고 무슨 죄를 지어도 영원히 구원을 놓치지 않는다고 생각하여 안심하고 자신은 믿음이 성숙한 의인이라 회개할 필요가 없다 생각하는 자만하고 교만한 사람은 언제든지 마귀의 거짓진리의 미혹 때문에 죄에 유혹에 넘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십시오. )

 

(**탐심우상에서 나온 거짓진리를 믿는 타락한 혼적인 종교인들은 끝까지 회개하지 않으므로 대환란에 던져지고 또 어둠의 밖으로 던져져 슬피 울며 이를 갈며 영원한 멸망의 형벌에 처해진다고 성경말씀은 기록되어 있습니다...살후1:9 그들은 주님 앞에서와 그분의 힘의 영광에서 떠나 영원한 멸망의 형벌을 받을 것입니다. ) 

 

(계2:21-) 내가 그 여자에게(**탐심과 높아지고 싶은 옛자아의 욕망으로 따라 사는 타락한 혼적인 교회들에게) 회개할 시간을 주었으나 그 여자는 자기의 음행을 회개하려 하지 않는다. 보아라, 내가 그 여자를 침대에 던지고(**병상에 던지고) 그 여자와 간음하는 이들도 그 여자와의 행위를 회개하지 않으면 대환난에 던지며 내가 그 여자의 자녀들을 철저히 죽일 것이다. 그러면 내가 사람의 속 부분과 마음을 살피는 이라는 것을 모든 교회들이 알게 될 것이다. 나는 너희 행위대로 너희 각 사람에게 갚아 줄 것이다.(**혼적인 종교인들은 외적으로 흠이 없이 일을 행하여 성과가 좋으면 하나님의 일을 했다고 생각하고 자신은 진리에 선 줄 압니다. 그러나 혼적인 종교지도자들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높임받고 존경 받을지 몰라도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의 눈은 속일 수 없습니다. 하나님은 그 마음의 생각과 내면의 깊숙히 갚추고 있는 마음의 동기와 의지를 환히 다 보시고 계십니다. 영적 눈먼 혼적인 타락한 종교지도자를 돕는 것은 영적으로 간음하는 행위입니다. 탐심과 명예에 눈먼 혼적인 종교인들이 끝까지 회개하지 않는다면 대환난에 던져질 것입니다. )

 

(살후1:8-) 하나님을 모르는 이들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에 순종하지 않는(**탐심과 명예만을 추구하다 영적눈이 멀어 하나님의 뜻과 계획을 알지 못하고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지 않고 계속해서 어둠의 사망의 법을 따라 하나님의 신실한 영의 사람들을 조롱과 비난과 멸시와 경멸로 모욕하여 하나님의 진리를 대적하고 하나님의 은혜의 영을 모독하는) 이들에게 형벌을 내리실 때에 일어날 것입니다. 

 

(히10:26-) 왜냐하면 우리가 진리에 관한 지식을 받아들인 후에도 고의적으로 죄를 범하면 죄들에 대한 희생제물은 더 이상 없고 오직 무서울 것으로 예상되는 심판과 (**하나님의 진리를)대적하는 자들을 삼켜버릴 맹렬한 불만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모세의 율법을 무시한 사람은 그 누구라도 두세 증인의 증인이 있으면 동정을 받지 못하고 죽는데 하물며 하나님의 아들을 짓밟고 자기를 거룩하게 해 준 언약의 피를 하찮은 것으로 여기며 은혜의 영을 모욕한 사람은 얼마나 더 심판 형벌을 받게 될 것인지를 생각해 보십시오. 

 

(**언약의 피를 하찮게 여기는 자들은 하나님의 진리에 대한 지식을 머리의 지식으로는 알면서도 영으로는 예수님의 십자가 진리를 믿지 않기 때문에 끝까지 회개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탐욕과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혼의 욕망을 따라 살고 싶은 자신의 죄를 증오하고 미워하며 마음을 찢고 애통하며 회개하지 않기 때문에 심령에 피뿌림을 받지 못해 하나님의 심판에 들어가게 됩니다. 옛자아의 욕망으로 사는 혼적인 사람들은 끝까지 하나님의 진리를 대적하고 회개하지 않기 때문에 여전히 사망의 법 안에 있고 이들의 행위의 열매는 하나님의 신실한 영의 사람들을 비난과 조롱과 멸시와 경멸로 모욕하는 죽은 행위의 열매가 계속해서 맺힙니다. 주님은 약속에 더디신 분이 아니라 타락한 혼적인 교회들이 회개에 이르도록 오래 참아 기다려 주시고 계십니다. 끝까지 하나님의 진리의 선한 사랑의 행위의 열매를 맺지 못하는 자들은 열매 맺지 못하는 나무를 도끼로 찍어 불에 태우듯이 불에 던져 놓고 태우실 것입니다. ) 

 

(**육의 몸을 가지고 있는 우리는 주 예수그리스도께서 오셔서 영화로운 빛의 영의 몸으로 변화시키시기 전까지는 언제든지 죄의 유혹으로 넘어질 수 있습니다. 40일 금식하신 예수님까지도 유혹했던 마귀는 하나님의 택한 백성들을 탐심우상에서 나온 거짓진리로 미혹하고 유혹하여 죄에 넘어져 하나님의 심판에 들어가게 하려고 갖은 궤계를 다 부리며 사자가 삼킬자를 찾아 해매듯 기회만 있으면 죄의 유혹에 넘어지게 하려고 안간힘을 다습니다.. 썩을 불완전한 육신의 몸을 가지고 있는 우리는 언제든지 마귀의 미혹과 죄의 유혹으로 넘어질 수 있기 때문에 항상 기도와 간구로 영이 깨어 있어 자기 자신을 살피며 탐심과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혼의 욕망과 육의 정욕을 십자가로 죽이고 겸손히 낮아져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하나님만 높이며 기쁨 마음으로 하나님을 섬겨야 합니다. 우리가 불평원망할 때 악한영 귀신들은 틈을 타고 들어옵니다. 예수님을 믿는자들이 옛자아의 혼에서 나온 자신의 재능과 힘과 능력을 의지하지 않고 오로지 하나님만 의지할 때 하나님의 눈동자 같이 우리의 영혼을 죄악에 빠지지 않도록 지켜 주시며 보호해 주시고 마음에 평안을 얻고 참안식에 들어가게 됩니다.) 

 

(고전10:16-) 우리가 축복하는 축복의 잔은 그리스도의 피의 교통이 아니겠습니까?(**우리 주 예수님을 믿는 자들은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혼의 욕망을 십자가로 죽일때만 하나님과 교통하게 됩니다. 하나님의 영을 받아 하나님과 깊이 교제하는 사람은 남을 독한시기질투로 미워하거나 증오하거나 저주하지 않습니다. 독한시기질투로 미워하고 분쟁하여 분열시키려는 사람은 하나님의 영을 받은 것이 아니라 마귀의 영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영을 받은 자들은 남을 불쌍히 여기고 궁휼이 여기며 겸손히 낮아져 서로 서로 사랑으로 섬기며 한마음 한뜻으로 결합하여 한몸을 이룹니다.) 우리가 떼는 떡은 그리스도의 몸의 교통이 아니겠습니까? 떡이 하나요 우리 많은 사람이 한 몸입니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가 한 떡에(**세상에 속한 인본주의에서 나온 교훈이나 교리를 제거한 즉 탐심우상에서 나온 거짓진리의 누룩을 제거한 말씀, 오직 위에서 온 내적인 하나님의 거룩한 말씀에) 참여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