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말씀

옛자아의 욕망으로 사는 혼적인 사람들을 조심하십시오.

새 예루살렘성 2021. 1. 13. 18:34

아래의 성경말씀은 Recovery Version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마12:46-) 예수님께서 무리에게 말씀하고 계실 때에 그분의 어머니와 형제들이 예수님께 말하려고 밖에 서 있었다. 어떤 사람이 예수님께 "보십시오. 선생님의 어머니와 형제들이 선생님께 말하려고 밖에 서 있습니다. " 라고 말씀드렸으나 예수님께서 그 말을 한 사람에게 "누가 나의 어머니이며 누가 나의 형제들입니까?" 라고 대답하시며 손을 내미시어 제자들을 가리키시며 말씀하셨다. "보십시오. 나의 어머니이며 나의 형제들입니다!. 누구든지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을 행하는 그 사람이 나의 형제이고 자매이며 어머니입니다."

 

(**부모자식 형제자매의 혈육의 관계는 육이 이 땅에 살아 있는 동안에만 임시로 허용되는 관계입니다.(마23:8 땅에 있는 그 누구를 여러분의 아버지라 부르지 마십시오. 여러분의 아버지는 오직 한 분이시니, 곧 하늘에 계신 분이십니다. ) 육에서 나온 옛자아의 혼적인 사람의 사랑은 영원하지 않습니다. 육의 혈육의 관계의 사랑은 자기자신의 유익을 위해서는 언제든지 배신하고 돌아설 수 있습니다. 자기자신의 유익밖에 모르는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고 주님의 부활의 영을 통해 하나님의 영을 받은 자들은 영원한 사랑을(생명을) 가지게 됩니다. 주님의 부활의 영을 통해 새로운 영으로 변화 받은 자들은 영원히 변치않는 사랑의 영의 가족 관계로 들어가게 되며 그것은 영원히 지속이 됩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영을 받은 영의 사람의 사랑은 영원하기 때문입니다. 아담의 형통으로 나온 육의 사람들은 이 땅에서 부모 자식의 혈육 관계였다 할지라도 영계의 주 안에서는 형제자매입니다. 하나님의 영을 받은 자들은 영안에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아직 물질계에 속한 육안에 있는 혼적인 자들과 다툼이 일어나게 됩니다. 성령으로 거듭나면 육의 혈통의 관계에 있는 식구들이 원수로 변해 영적인 전쟁이 시작됩니다.)

 

(마10:32-) 누구든지 사람들 앞에서 나를 내 안에서 시인하면 나도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 앞에서 그를 그의 안에서 시인할 것입니다. 그러나 누구든지 사람들 앞에서 나를 부인하면 나도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 앞에서 그를 부인할 것입니다. 

 

(마10:34-)내가 이 땅에 화평을 주러 왔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화평이 아니라 칼을 주러 왔습니다. 내가 온 것은 사람이 자기 아버지와, 딸이 어머니와, 며느리가 시어머니와 불화하도록 하려는 것이니 사람의 원수가 자기 집안 식구일 것입니다. 아버지나 아머니를 나보다 더 사랑하는 사람은 나에게 합당하지 않고 아들이나 딸을 나보다 더 사랑하는 사람도 나에게 합당하지 않으며 자기 십자가를 지지 않고 나를 따르는 사람도 나에게 합당하지 않습니다. 자기 혼 생명을 얻는 사람은 혼 생명을 잃을 것이고(**자기유익 밖에 모르는 이기적인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지 않으면 하나님의 생명을 법을 따라 살 수 있는 새로운 혼의 생명을 얻지 못할 것이고) 나를 위해 자기 혼 생명을 잃는 사람은(**육의 혈통에서 나온 자기 유익밖에 모르는 이기적인 육에서 나온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면) 혼 생명을(**주의 부활의 영을 통해 새로운 혼의 생명을) 얻을 것입니다. 

 

(마16:24-)"누구든지 나를 따라오려거든 자기를 부인하고(**탐심과 높아지고 싶은 옛자아의 혼의 욕망을 죽이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라 오십시오. 왜냐하면 누구든지 자기 혼 생명을 구하고자 하면 혼 생명을 잃을 것이고 누구든지 나를 위하여 자기 혼 생명을 잃으면 혼 생명을 얻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람이 온 세상을 얻고도(** 머리로 아는 지식과 능력과 육에서 나온 재능을 자랑하여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높임받아 존경받고 돈과 명예를 다 얻었다 하더라도) 그 대가로 자기 혼 생명을(**영원한 생명을) 잃어버리면 무슨 유익이 있겠습니까? 사람이 무엇을 주고 자기 혼 생명과(**영생을) 바꾸겠습니까? 왜냐하면 사람의 아들이 아버지의 영광 안에서 자기 천사들과 함께 올 것인데 그때에 각 사람에게 그 행위대로 갚아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요3:3-) "내가 진실로 진실로 그대에게 말합니다. 누구든지 다시 나지 않으면(**육에서 나온 자기유익밖에 모르는 이기적인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고 겸손히 낮아져 주님의 부활의 영을 통해 하나님의 생명의 법을 따라 사는 새로운 혼의 생명으로 거듭나지 않으면) 하나님의 왕국을 볼 수 없습니다.... 누구든지 그 영으로 나지 않으면(**주의 성령으로 통해 하나님의 생명의 법을 따라 진리의 선과 사랑으로 행하여 영원한 생명을 얻지 못하면) 하나님의 왕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육체로 난 것은 육체이고 그 영으로 난 것은 영입니다.(**육은 흙으로 지음 받았으므로 흙으로 돌아갑니다. 아담의 육의 혈통에서 나온 혼적인 사람은 하나님의 왕국에 들어갈 수 없고 오직 성령을 통해 거듭난 즉 자기 유익밖에 모르는 탐심과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고 주의 부활의 영을 통해 새롭게 변화받아 겸손히 낮아져 진리의 선과 사랑의 행함의 열매를 맺는 자들은 영혼이 영화로운 빛의 몸을 입고 하나님의 왕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니고데모가 예수님께 "어떻게 이러한 일들이 있을 수 있습니까? 라고 물으니 예수님께서 그에게 대답하셨다. "그대는 이스라엘의 선생님이면서 이러한 일들을 알지 못하십니까? 내가 진실로 진실로 그대에게 말합니다. "그대는 이스라엘의 선생님이면서 이러한 일들을 알지 못하십니까?(**믿는자들의 선생이 되어 말씀을 머리의 지식으로 아는 것만으로는 하늘나라에 들어가지 못하고 주님과 동행하여 좁은문 좁은길을 통과하여 자기유익 밖에 모르는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고 진리의 선과 사랑의 행위의 열매를 맺는 영이라야 하나님의 왕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말씀을 머리에 지식으로만 아는 혼적인 자들은 자만하고 교만하여 십자가의 진리를 받아들이지 않고 예수님의 말씀을 영으로 믿지 않습니다. 그들은 탐심과 높아지고 싶은 옛자아의 혼의 욕망 때문에 십자가의 진리를 머리의 지식으로 알기는 하여도 실천에 옮기지는 않습니다.) .....

 

여러분은 우리의 증언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내가 여러분에게 땅의 일들을 말하였는데도 믿지 않는데 하늘에 있는 일들을 말한다면 어떻게 믿겠습니까? (** 옛자아의 육의 욕망으로 사는 혼적인 자들은 하나님의 생명의 법을 받아 들이지도 않을 뿐더러 생명의 법을 행할 수도 없습니다. 오직 주의 부활의 영을 통해 새롭게 변화받은 새로운 혼이라야 하나님의 생명을 법을 따라 진리의 선으로 행할 수 있습니다.)  

 

(**사망의 법을 따라 사는 아담의 혈통에서 난 육에 속한 혼적인 사람들은 그 마음에 탐욕과 높아지고 싶은 욕망이 가득하여 거짓과 악을 따라 행합니다. 그들의 행함의 열매를 보면 그들의 영이 하나님께 속한 영인지 마귀에게 속한 영인지 알 수 있습니다. 육에서 나온 옛자아의 혼의 사람의 사랑은 영원하지 않습니다.(호6:5 너희 사랑이 아침 아개와 같고 일찍 사라지는 이슬과 같구나.) 육에서 나온 자기유익 밖에 모르는 옛자아의 혼의 사랑은 순수하거나 진실하지 않기 때문에 영원하지 않습니다. 육에 속한 옛자아의 혼의 사람은 돈과 명예와 권력을 얻기 위해서는 부모 자식도 버리고 배반하고 음해하고 악한궤계와 음모로 죽이기까지 할 수 있습니다.(왕하11:1-3, 대하22:10,) 

 

(마10:21-)형제가 형제를 또 아버지가 자식을 죽는데 넘겨주며 자식이 부모를 거슬러 대항하여 부모를 죽게 할 것입니다.....(**하나님의 영을 받은)여러분이 내 이름 때문에 (**육의 혈통으로 나온 옛자아의 혼의 욕망으로 사는)모든 사람에게서 미움을 받을 것이지만 끝까지 견디는 그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입니다.

(**주의 성령으로 변화받지 못한 혼적인 종교인들의 조롱과 비난과 멸시와 경멸과 모욕과 핍박을 오래 참고 인내하며 원수를 원수로 갚지 않고 악을 악으로 되갚지 않고 악을 선으로 이겨 진리의 선으로 행한다면 영원한 생명을 얻고 주님이 오실 때 영화로운 빛의 영의 몸으로 변화를 입고 구원을 받을 것입니다.)..

 

(마16:24-) "누구든지 나를 따라오려거든 자기를 부인하고(**탐심과 높아지고 싶은 옛자아의 혼의 욕망을 죽이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라 오십시오......왜냐하면 사람의 아들이 아버지의 영광 안에서 자기 천사들과 함께 올 것인데 그때에 각 사람에게 그 행위대로 갚아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마10:17-) 사람들을 조심하십시오.(**마귀를 닮은 아담의 형통에서 나온 옛자아의 욕망으로 사는 혼적인 종교인들을 조심하십시오. ) 왜냐하면 그들이(**탐심과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욕망으로 사는 혼적인 종교인들이) 여러분을 공회에 넘겨주고 그들의 회당에서 채찍질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 여러분이 나 때문에 총독들과 왕들 앞에 끌려가 그들과 이방인들에게 증언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이 여러분을 넘겨줄 때에 어떻게 또는 무엇을 말해야 할까 염려하지 마십시오. 그때에 여러분에게 할 말을 주실 것인데 왜냐하면 여러분이 말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아버지의 영께서 여러분 속에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마지막 때가 되면 탐심과 높아지고 싶은 옛자아의 욕망을 따라 사는 혼적인 종교인들이 짐승의 표666인 베리칩을 먼저 받고 영적인 성도들을 적그리스도의 손에 넘겨줄 것입니다.)

 

(**옛자아의 혼의 사람은 자기의 유익을 위해서는 남에게 친절한 웃음으로 나아와 거짓으로 아부하지만 그 속마음에는 적개심과 증오심이 가득하여 복수심으로 이를 갈고 있습니다. 또 옛자아의 욕망으로 사는 혼적인 사람들은 신실하지 않아 이용가치가 떨어졌을 때는 언제든지 배신하고 돌아섭니다. 또 혼적인 사람들은 자신들에게 불리한 상항이 오면 언제든지 배반하고 돌아서서 거짓증언하며 음해하고 죽이기까지도 할 수 있습니다. 어두움의 사망을 법을 따라 옛자아의 욕망으로 사는 혼적인 종교인들은 언제든지 하나님의 영을 받은 신실한 영의 사람들을 외적인 율법의 말씀으로 밤낮 참소하며 조롱과 비난과 멸시와 경멸로 모욕하고 핍박하고 죽이기까지 박해합니다.)

 

(마10:21-) (**탐심과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욕망을 따라 사는 혼적인 종교인)그들이 집주인을 바알세불이라고(**영혼의 주인이신 예수님을 더러운 귀신들의 왕이라고)불렀으니 그의 집안 식구들에게야 얼마나 더 심하게(**외적인 율법의 말씀으로 밤낮 참소하고 비난하고 조롱과 멸시와 경멸로 얼마나 모욕)하겠습니까? 그러므로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가려진 것이 드러나지 않을 것이 없고 숨겨진 것이 알려지지 않을 것이 없습니다.

 

(**거짓과 진실은 언제가는 꼭 밝혀지게 되어 있습니다. 예수님이 오시면 그들이 왜 하나님의 진리를 대적하는지 그 마음의 생각과 동기를 밝히 들어내시고 그들이 행한 대로 영원한 형벌로 갚아 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