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말씀

주님보다 담을 넘어 먼저온 도둑이요 강도들,,,

새 예루살렘성 2020. 9. 29. 17:19

 아래의 성경말씀은 Recovery Version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조롱과 멸시와 경멸로 모욕하고 비난받는 핍박이 부끄럽고 두려워 피하고 주님보다 담을 넘어 먼저온 자들은 영혼을 둑질질하는 도둑이요 강도들입니다.(요10:1) 인간의 옛자아의 혼은 사탄마귀를 닮아 탐심이 가득하며 또 자기를 높이고 남을 억압하고 지배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만약 예수님과 함께 좁은문 좁은길을 통과하여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지 않았다면 마음 저 밑바닥에는 마귀의 음흉한 욕망이 깔려 있어 그 욕망이 때와 시기를 만나면 들어나와 숨겨진 옛자아의 혼의 욕망을 성취하려고 꿈틀꿈틀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불완전한 나약한 인간은 사람의 내면의 속마음을 볼 수 없기 때문에 혼적인 자들에게 이끌려 귀에 듣기 좋은 매끄러운 말솜씨와 외적인 선한 행동에 다 속아넘어가다 나중에는 영이 지배를 당하고 억압당하게 됩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영을 받은 양들은 내면의 영의 눈을 뜨게 되므로 육에 속한 외적인것에는 관심이 없고 혼적인 겉치레의 매끄러운 말재주나 눈에 보이는 허울좋은 아름다운 외모나 외적인 어떤 직분이나 직위나 귄력에 속아 넘어가지 않고 하늘에 속한 내면의 아름다운 것들을(순수함과 진실함과 삶의 경건과 같은 거룩한 것들을) 더 추구하게 됩니다. (골3:1그러므로 여러분이 그리스도와 함께 일으키졌다면 위에 있는 것들을 추구하십시오.))

 

(요10:1-)"내가 진실로 진실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문을 통하여(**예수님과 함께) 양우리에 들어가지 않고(**좁은문, 좁은길을 통과하지 않고) 다른 곳을 넘어 들어가는 이는(**그 마음에 탐심과 높아지려는 마귀를 닮은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지도 않고 조롱과 멸시와 경멸로 모욕받는 핍박이 부끄럽고 두려워 도망쳐 담을 넘어 주님보다 먼저 온 자는) 도둑이요 강도입니다....양들은 결코 낮선 사람을 따라가지 않으며 오히려 피하여 달아날 것인데 이것은 양들이 낮선 사람의 음성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나는 양들의 문입니다. (**조롱과 모욕이 부끄럽고 두려워 피해 달아나 마귀를 닮은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지도 않고)나보다 먼저 온 자들은 모두 도둑이요 강도입니다. 그래서 양들이 그들의 말을 듣지 않습니다.... 도둑이 오는 것은 (**영혼을)도둑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지만 내가 온 것은 양들이 생명을 얻고 더 풍성히 얻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

 

(요일3:7-) (**영이)어린 자녀 여러분, 아무도 여러분을 미혹하지 못하게 하십시오. 의를 실행하는 사람은 그분께서 의로우신 것같이 의롭습니다. 죄짓는 것을 일삼는 사람은 마귀에게서 나왔습니다. 왜냐하면 마귀가 처음부터 죄를 지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아들께서 나타나신 목적은 마귀에게서 나온 일을(**마귀를 닮은 옛자아의 혼의 욕망을) 제거하시기 위한 것입니다.(**탐심과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욕망을 죽이기 위해서 예수님과 함께 동행하여 좁은문 좁은길을 통과하여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에 죽여야만 합니다. 그렇치 않으면 저 깊숙히 감추어져 있던 마귀를 닮은 옛자아의 혼의 욕망이 슬그머니 올라와 악을 행하고 영혼을 파멸시키고 멸망당하는 길로 달려 갈 것입니다.) 

 

(마7:13-) 좁은 문을 통해 들어가십시오. 파멸로 이끄는 문은 넓고 그길이 널찍하여 그리로 들어가는 사람이 많으며 생명으로 이끄는 문은 좁고 그 길이 비좁아 찾는 사람이 적습니다. (**주님과 함께 좁은문 좁은길을 통과 하지도 않고 담을 넘어 주님보다 먼저온)거짓 신언자를 경계하십시오. 그들은 양의 옷을 입고 여러분에게 나아오지만 속은 탐욕스런 이리들입니다.....좋은 열매 맺지 않는 나무마다 찍혀서 (**육이 죽었다면 지옥불에, 육이 살아 있다면 대환란의)불속으로 던져집니다.....나에게 '주님 주님' 하는 사람이라고 다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고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을 행하는 사람이라야 들어갑니다. 그날에 많은 사람이 '주님 주님 우리가 주님의 이름으로 예언하였으며 주님의 이름으로 귀신을 ?아냈으며 주님의 이름으로 많은 능력의 일을 행하지 않았습니까?라고 할 것이지만 그때에 내가 그들에게 선언할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을 도무지 알지 못합니다. 불법을 행하는 사람들이여, 나에게서 떠나가십시오. 그러므로 누구든지 나의 이 말을 듣고 실행하는 사람은(**탐심과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혼의 욕망을 십자가로 죽이기 위해 주님과 함께 좁은문 좁은 길을 통과하는 자는) 자기 집을 반석 위에 건축한 현명한 사람과 같습니다....

 

(요일4:1-) 사랑하는 여러분, 아무 영이나 다 믿지 말고 하나님에게서 나온 영들인지 시험해 보십시오....(**시기질투로 분쟁하고 변론과 논쟁으로 다투고 싸우고 증오하고 미워하고 남을 저주하며 음란과 육신의 정욕을 따라 사는 자들은 즉 옛자아의 혼의 욕망대로 사는)그들은 세상에서 나왔습니다. 하나님을 아는 사람은 우리의 말을 듣고(** 옛자아의 혼의 욕망을 십자가로 죽이기 위해 주님과 동행하여 좁은문 좁은 길을 통과하기 위해 즉 사탄마귀의 미혹의 영을 받아 타락한 세상적인 교회의 종교인들로 부터 받는 조롱과 멸시과 모욕과 경멸과 비난을 오래 참고 인내하며 견디지만) 하나님에게서 나오지 않은 사람은 우리의 말을 듣지 않습니다.(**하나님의 말씀에 불순종하여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기 위해 오래 참고 인내하지 않고 마귀를 닮은 옛자아의 혼의 욕망대로 행하여 시기질투로 분쟁하고 변론과 논쟁으로 다투고 원수맺고 증오하고 미워하고 남을 저주하며 음란과 육신의 정욕을 따라 삽니다.) 이것으로 우리는 진리의 영과 미혹의 영을 알아봅니다.

 

(요8:47-) 하나님에게서 난 사람은 하나님의 말씀을 듣습니다.(**마귀를 닮은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기 위해 주님과 함께 좁은문 좁은 길을 통과하여 조롱과 멸시와 경멸과 모욕을 인내로써 오래 참고 견딥니다.)여러분이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않는 것은(**주님의 십자가의 진리대로 살지 않고 시기질투로 분쟁하고 변론과 논쟁으로 다투고 남을 미워하고 증오하고 저주하고 또 음란과 육신의 정욕으로 사는  것은) 여러분이 하나님에게서 나오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눅21:8-) "여러분은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예수님과 함께 동행하여 좁은문 좁은길을 통과하여 옛자아를 십자가로 죽이지도 않고 또 조롱과 멸시와 모욕당하는 것이 부끄럽고 두려워 도망쳐 담을 넘어 예수님보다 먼저온)많은 사람들이 내 이름으로 와서 내가 그리스도입니다! 때가 가까이 왔습니다! 라고 하겠지만 그들을 따라가지 마십시오....

 

(마24:11-) 많은 거짓 신언자가 일어나 많은 사람을 미혹할 것이고...그러나 끝까지 견디는(**사탄을 임금으로 섬기는 세상과 타협하여 연합해 부패되어 타락한 세상적인 교회의 종교인들로 부터 받는 조롱과 멸시로 모욕당하고 경멸로 비난당하는 핍박과 박해를 받을 때 마귀를 닮은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고 원수를 원수로 갚지 않고 악을 악으로 갚지 않고 악을 선으로 갚아 진리의 선한 행함의 열매 맺어 하나님의 영을 받은 )그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입니다.  

 

(벧후1:4-) 하나님은 이 영광과 미덕을 통하여 보배롭고 지극히 큰 약속들을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말씀을 통해 약속하셨습니다. 즉 마귀를 닮은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고 주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의 영을 통해 진리의 선과 사랑으로 행하여 영원한 생명을 얻은 자들은 주님이 이 세상을 심판하러 오실 때 영화로운 빛의 영의 몸으로 변화시켜 주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이 약속들을 통하여 세상에서 정욕으로 부패되는 데서 벗어나 신성한 (**하나님의 사랑의)본성에 동참하는 사람이 되도록(**하나님의 형상을 이루도록)하시려는 것이었습니다.

 

(**교회가 핍박과 고난 가운데 있을 때 반드시 주님께서 처음과 마지막이시고 영원히 존재하시며 변하지 않는 분이시라는 것을 믿고 하나님을 온전히 신뢰하여야 합니다. 핍박과 박해하는 환경이 어떠하더라도 믿는 자들은 우리 주 예수님보다 앞설 수 없습니다.(요10:2 나보다 먼저 온 자들은 모두 도둑이요 강도입니다.) 예수그리스도를 마음의 왕으로 모시고 하나님의 통치안에 있는 자들은 마귀를 닮은 탐심과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기 위해 즉 좁은문 좁은길을 통과하기 위해 조롱과 모욕과 핍박과 박해를 그동안 세상과 타협하고 산 결과로 온 징계의 채찍으로 알고 하나님을 온전히 믿고 신뢰하여 하나님의 말씀에 손종하여 끝까지 믿음으로 오래참고 인내해야 합니다. 모든 것은 그분께서 통제하시는 한계 안에 있기 때문입니다.)

 

(유다서20-)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의 가장 거룩한 믿음 위에 자신을 건축하고 성령 안에서 기도하며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자신을 지키고 영원한 생명에 이르도록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긍휼을 기다리십시오. (벧전5:6) 그러므로 하나님의 권능의 손 아래에서 겸손해지십시오. 때가 되면(**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고 하나님의 사랑의 형상을 다 이루면)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높이실 것입니다. 여러분의 모든 염려를 하나님께 맡기십시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돌보시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