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의 성경말씀은 Recovery Version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계1:10) 주님의 날에 내가 영안에 있었으며 내 뒤에서 울리는 나팔 소리 같은 큰 음성을 들었습니다.
(** 사도 요한은 주님의 날인 주일날에 영안에서 하나님의 경륜의 이상을 보았습니다. '주님의 날' 은 주의 첫째 날 즉 주님께서 부활하신 날이며 초대 교회는 정기적으로 이날에 모였습니다.(요20:1 그 주의 첫날 새벽 아직 어두울 때...그날 곧 그 주의 첫날 저녁에......행20:7그 주의 첫날에 우리는 떡을 떼려고 함께 모였다.....고전16:2 매 주 첫날에(**매 주일날에) 여러분 각 사람은 하나님께 번창하게 해 주신 것을 따라서 따로 저축해 두십시오.)
(계1:12) 나는 나에게 말한 그 음성을 알아보려고 몸을 돌이켰습니다. 몸을 돌이켰을 때에.....
(**어떤 것을 보려면 올바른 위치에서 올바른 각도를 가져야 합니다. 사도요한은 먼저 음성을 듣었고 그 다음에 그 음성을 알아보려고 몸을 들이켰을 때에 금등잔대를 보았습니다. 사도요한은 주님의 날에 영 안에서 그리스도의 비밀에 대한 계시를 받았습니다. 우리도 하나님에게서 온 올바른 이상을 보려면 영 안에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생각 안에서 정신적으로 이해하고 영 안에서 깨달는 것입니다.)
(계1:13)일곱 금등잔대를 보았는데 등잔대 사이에 사람의 아들과 같은 분께서 발까지 닿는 옷을 입으시고 가슴에는 금띠를 띠고 계셨습니다.
(**가슴은 사랑을 의미하며 금은 신성한 본성을 의미하는데 하나님의 교회들은 하나님의 신성한 본성인 사랑으로 조성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영원히 변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의 영을 받은 자들은 신의를 저버리거나 배신하지 않습니다. 풀무불과 같은 불연단을 통과한 즉 좁은문 좁은길을 통과하여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인 성도들은 세속적인 불순물이 제거 되어 정금 같이 변질되지 않는 순수한 믿음을 갖게 됩니다. 뜨거운 풀무불이 금속에 있는 불순물을 제거시켜 정금으로 만들듯 불같은 연단은 죄를 태워 제거시켜 순수한 믿음만 남게 합니다. 하나님께 속한 교회들은 신선한 본성 곧 금의 본성에 속해야 합니다.)
(**그러나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욕망을 따라 사는 세상에 속한 혼적인 자들은 영적 어둠속에서 탐심과 육의 정욕으로 썩어 부패하여 자기에게 유익된다면 언제든지 신의를 저버리고 배신하고 거짓을 선택합니다. 탐심우상에서 나온 거짓진리를 따르는 자들은 사망의 죽은 행실 곧 사망의 행위의 열매가 맺게 됩니다. 자신의 의지로 거짓된 것을 선택하면 그의 양심이 그를 찌르지만 그 양심의 소리를 무시하고 거짓된 것이 진실이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양심의 가책을 받지 않으려고 그 거짓이 진실이라고 믿어버리고 그 거짓된 진실을 고수하기 위해 참진리을 외면하고 진실된 자를 조롱과 멸시로 모욕하고, 경멸하고 비난하여 사망의 행위의 열매를 맺어 하나님의 심판날에 형벌받을 일만 하나 하나 착곡착곡 쌓아둡니다. )
(**자만하고 교만한 혼적인 자들은 하나님의 진리를 머리의 지식으로는 알지만 영으로는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참진리를 알면서도 자신의 유익을 위해 탐심우상에서 나온 거짓진리를 자기자신의 의지로 선택하여 거짓과 악을 행하는 죽은 행실 즉 사망의 행위의 열매를 맺는다면 그 악한 행실이 그 영에 새겨집니다. 그 영에 악한 행실이 새겨지면 육신이 죽어 저세상에 가서도 그 영은 죽은 악한 행실을 행하게 됩니다. 그러면 두번째 죽음인 영이 지옥불못에 던져집니다. 자기 자신의 의지를 사용하여 거짓과 악을 선택한다면 더이상 그 영을 회개시켜 정결하게 희게 할 수 없게 됩니다.)
(히6:4-) 한번 빛 비춤을 받고 하늘에 속한 은사를 맛보고 성령을 함께 소유하고 또 하나님의 선한 말씀과 장차 올 시대의 능력을 맛보고 나서도 떨어져 나간 사람들이 회개를 다시 하여 새롭게(**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알고 나서도 자신의 의지로 진리에서 돌아서서 탐심우상에서 나온 거짓진리로 돌아가 죽은 행실대로 산다면 영화로운 빛의 영의 몸으로 변화)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그것은 그들이 자기를 위하여 하나님의 아들을 다시 십자가에 못박고 분명하게 수치를 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땅이 그 위에 자주 내리는 비를 흡수하여 경작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농작물을 산출하면(**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받아들여 심령에 새겨 진리의 선한 행위의 열매를 맺는다면) 그 땅은(**그 영혼은) 하나님에게서 오는 복을 누리는 것이지만 (**진리를 알면서도 자기자신의 의지로 탐심우상에서 나온 거짓진리를 선택하여 ) 가시와 엉겅퀴를 낸다면(** 사망의 죽은 행실, 즉 사망의 행위의 열매를 맺는다며)내버려지고 저주에 가까운 것을 받게 되고 결국 불태워지게 됩니다. (**자만하고 교만한 죄는 풀무불과 같은 불에 태워야 죄가 소멸됩니다.)
(히10:26-) 왜냐하면 우리가 진리에 관한 지식을 받아들인 후에도 고의적으로 죄를 범하면 죄들에 대한 희생 제물은 더 이상 없고 오직 무서울 것으로 예상되는 심판과 (**하나님의 진리를)대적하는 자들을 삼켜버릴 맹렬한 불만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하나님의 아들을 짓밟고 자기를 거룩하게 해 준 (**양심을 정결케하는)언약의 피를 하찮은 것으로 여기며 은혜의 영을 모욕한 사람은 얼마나 더 심판 형벌을 받게 될 것인지를 생각해 보십시오.(** 진리의 말씀을 알지 못하고 죄를 짓는 자는 덜 매를 맞고 진리의 말씀을 알고도 고의적으로 죄를 짓는 자는 더 많은 매를 맞게 됩니다.)...잠시 후에는 오실 분이 오실 것입니다. 그분은 지체하지 않으실 것이다. '오직 나의 의인은 믿음으로 살 것이다. 그가 (** 믿음에서)뒤로 물러간다면, 그에 대한 나의 마음은 기쁘지 않을 것이다."라고 하셨기 때문입니다.
(히12:15-) 여러분은 아무도 하나님의 은혜에서 떨어져 나가지 않도록 주의 깊게 (**자기자신을)살펴보십시오. 또 쓴 뿌리가 돋아나서 여러분을 괴롭히지 않게 하고 그것 때문에 많은 사람이 더럽혀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음행하는 사람이 없도록 하고 한 그릇의 음식을 위하여 장자권을 팔아버린 에서와 같은 속된 사람이 없도록 하십시오.(**탐심과 이 땅에 속한 명예 때문에 높아지려는 옛자아를 십자가로 죽이고 하나님의 진리대로 사는 자들을 업신여기고 조롱과 멸시로 모욕하고 경멸하고 비난하다가 하늘문이 닫힌후 나중에서야 후회하고 문을 두드려도 그때는 소용이 없게 됩니다. ) 여러분이 아는 것처럼 나중에서야 에서가 축복을 상속받으려고 하였으나 거절당했습니다. 그가 눈물을 흘리며 구하였지만 마음을 바꾸어 놓을 여지가 없었던 것입니다.(**마귀가 거짓으로 유혹했을 때 이브도 자기자신의 자유의지로 선악과를 선택하였습니다. 거짓된 것을 선택하는데 자기자신의 의지를 사용해버린다면 더 이상은 회개시켜 그 영이 정결하게 희게 되지 못합니다. )
(**어떠한 경우에도 교회는 부패되고 썩지 않도록 탐심우상에서 나온 거짓된 진리와 타협하지 말아야 하며 악을 받아들이지 말아야 합니다. **그리스도의 피로 양심이 정결하게 되어 하나님의 말씀을 심령에 새긴자들은 탐심우상에서 나온 거짓된 진리를 받아들일수 없습니다.(히9:14 영원하신 영을 통하여 흠이 없는 자신을 하나님께 드리신 그리스도의 피는 살아 계신 하나님을 섬기게 하기 위하여 죽은 행실에서 벗어나도록 우리의 양심을 얼마나 정결하게 하겠습니까?...히8:10나는 내 법들을 (** 양심이 정결한)그들의 생각 안에 넣어주고 그들의 마음에 그 법들을 새길 것이다. 나는 그들에게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나에게 백성이 될 것이다.....히10:22 우리의 마음은 그리스도의 피가 뿌려져 악한 양심에서 떠났고 우리의 몸은 맑은 물로 씻어졌으니 진실한 마음으로 확신에 찬 믿음을 가지고 지성소로 나아갑시다. 또한 약속하신 분은 신실하시니 흔들리지 않는 소망에 대한 고백을 굳게 지킵시다.)
(계1:16) 그분의 오른손에는 일곱 별이 있고 그분의 입에서는 양쪽에 날이 선 날카로운 칼이 나오며 그분의 얼굴은 해가 힘차게 비치는 것 같았습니다.
(**주님은 이세상을 심판하러 오십니다. 빛되신 그분의 입에서 날카로운 칼이 나온다는 것은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으로 빛추어 심판하셔서 합당하지 못한 사람들을 그 행한 대로 상벌로 갚으신다는 것입니다.(히4:12왜냐하면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효력이 있으며 양날이 선 어떤 칼보다 더 날카로워서 혼과 영 그리고 관절과 골수까지 찔러 쪼개고 심지어 마음의 생각과 의도도 분별해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예수 그리스도의 참된교회는 믿음이 변질되어 썩지 않도록 소금의 역활을 해야하며 영으로 진리와 선과 사랑을 행하여 하나님을 표현하여 하나님을 나타내어 죄로 타락해 가는 세상 어둠속에서 빛을 발해야 합니다. 주님이 오시면 영이 산자와 죽은자를 심판하여 그 행한 대로 상벌로 갚아 주십니다. )
(계1:17-) "나는 처음과 마지막이고 살아 있으며 죽음과 음부의 열쇠를 가지고 있다."
(**사람의 타락과 죄 때문에 죽음이 이 땅에 들어왔습니다. 주님은 지금 이 땅 위에서 일하시며 죄 있는 모든 사람을 음부에 모으고 있습니다. 죽음은 음부로 모으는 것이고 음부에 가두는 것입니다. 그러나 죽음과 음부를 주관하는 열쇠는 죽으셨다가 부활하신 우리 구주의 손 안에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님을 향한 첫째가는 사랑을 버린다면.... (0) | 2022.02.02 |
---|---|
주 예수님과 함께 일으키심을 받아 하늘영역에 서 있는 자들... (0) | 2022.02.01 |
하나님의 왕국의 왕같은 제사장들 (0) | 2021.12.28 |
누구든지 자신을 높이는 사람은 낮아질 것이고..... (0) | 2021.12.22 |
믿는 이의 혼이 잘되는 것이란?... (0) | 2021.1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