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의 성경말씀은 Recovery Version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벧전1:2) 곧 하나님 아버지께서 미리 아신 바에 따라 선택하시고 그 영께서 거룩하게 하시는 가운데서, 예수 그리스도께 순종하게 되어 그분의 피가 뿌려진 사람들에게(**죄를 깊이 뉘우치고 회개하여 그분의 피뿌림을 받고 마귀를 닮은 옛자아의 욕망을 십자가로 죽이고 하나님께 순종하여 하나님의 진리와 선으로 행하는 사람들에게)편지합니다. 은혜와 평안이 여러분에게 번성하기를 바랍니다.
(엡1:4) 하나님 아버지께서 창세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선택하시어 사랑 안에서 하나님 앞에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셨습니다.(**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더럽워진 양심을 정결하게 하시어 하나님의 생명의 법을 따라 진리와 선으로 살게 하셨습니다.)
(고전6:16-) (**마귀를 닮은 옛자아의 혼의 욕망을 십자가로 죽이고)주님과 합하는 사람은 주님과 한 영입니다.....여러분의 몸이 여러분 안에 계신 성령의 성전인 것을 알지 못합니까? 이 성령은 여러분이 하나님께 받은 것이며, 또한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것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 값을 치르시고 여러분을 사오셨기 때문입니다.(벧후2:1,행20:28,고전7:23...계5:9 자신의 피로 각 지파와 언어와 백성과 민족에게서 사람들을 사셔서 하나님께 드리셨으며 그들을 우리 하나님께 왕국이 되게 하시고 제사장들로 삼으셨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땅에서 왕으로서 다스릴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몸으로 하나님을 영광스럽게 하십시오.( ** 마귀를 닮은 옛자아의 혼의 욕망을 십자가로 죽이고 하나님의 진리의 선과 사랑으로 행하여 하나님을 나타내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십시오.)
(**하나님은 창세전에 곧 영원과거에 우리를 선택하셨습니다. 선택받은 자들은 하나님의 특별한 소유로서 상황과 환경에 상관없이 긍정적인 목적을 위해 하나님께서 통치하시고 그들을 다루시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은 어떤 것이든지 박해든 갖가지 모양의 시련이든 고난이든간에(벧전1:6,5:9) 그것은 바로 하나님께서 통치하시며 귀하게 다루시는 한 부분입니다. 그것은 모두 그들을 옛자아의 혼으로 살던 세상과 분리되게 하시고 하나님의 것으로 구별하여 영으로 온전하게 하고, 견고하게 하며, 강하게 하고, 터를 튼튼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 영께서 사람이 하나님께 회개하도록 그를 이끄시어 거룩하게 하심으로써, 그가 하나님께 선택받은 사람이 되도록 하십니다.)
(벧전5:10) 모든 은혜의 하나님 곧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서 여러분을 그분의 영원한 영광 안으로 부르신 분께서 잠시 동안(**세상을 따라 살던 옛자아의 혼을 깨뜨려 부시기 위해)고난을 받은 여러분을 직접 온전하게 하시고, 견고하게 하시고, 강하게 하시며 터를 튼튼하게 하실 것입니다.
(**믿는 이들이 그리스도의 구속을 받아들여 믿음에 순종하고(롬1:5 여러분도 그들 가운데서 부름을 받아 예수 그리스도께 속한 사람들이 되었습니다... 16:26 영원하신 하나님의 명령에 따라 모든 이방인에게 알려져 그들이 믿음에 순종하게 되었습니다.) 자신들에게 피가 뿌려진 것을 적용하는 것은 그 영께서 거룩하게 하신 결과입니다. 그리고 그 영께서 거룩하게 하신것은 하나님 아버지의 선택에 근거한 것입니다. 피뿌림을 받는 것은 구속을 받는 것입니다.
**예수란 뜻은 '모든 죄악에서 구속하시리로다' 하는 뜻입니다.
예수님이 사람이나 그 죄를 대속하여 구원하십니다. 예수님은 십자가에 못박혀 죽음으써 인간의 죄를 구속하셨습니다.
**구속의 뜻은 : '하나님께서 자기 백성을 깨우치려로 역사하셨음'을 뜻하고, '죄사함'이라는 의미이며, '죄에서 건짐을 받았다'는 뜻이며, '심판을 면하게 하셨다'는 뜻이며, 곧 '사면'을 뜻합니다.)
(시130:1-) 여호와여, 내가 절망의 늪에서 주께 부르짖습니다. 여호와여, 내 소리를 듣고 나의 간절한 기도에 귀를 기울이소서, 여호와여, 만일 주께서 우리 죄를 일일이 기록하신다면 누가 감히 주 앞에 설 수 있겠습니까? 그러나 주께서 우리를 용서하시므로 우리가 두려운 마음으로 주를 섬깁니다. 내가 여호와의 도움을 기다리며 그의 말씀을 신뢰하노라. 파수병이 아침을 기다리는 것보다도 내가 여호와를 사모하는 마음이 더하구나. 이스라엘아, 너희 희망을 여호와께 두어라. 그는 한결같은 사랑을 베푸시며 언제나 구원하기를 원하시는 분이시다. 그가 이스라엘을 모든 죄 가운데서 구원하시리라.
(요3:16) 하나님께서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시어 독생자를 주셨습니다. 이것은 그분을 믿는 사람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원한 생명을 얻도록 하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아들을 세상에 보내신 것은 세상을 심판하시려는 것이 아니라, 아들을 통하여 세상이 구원을 받도록 하시려는 것입니다.
(요일3:15) 자기 형제를 미워하는 사람마다 살인자입니다. 살인자 안에는 영원한 생명이 거하지 않는다는 것을 여러분은 압니다.(**마귀를 닮은 옛자아의 혼의 욕망은 자기자신의 유익밖에 모르는 이기적인것입니다. 마귀를 닮은 옛자아의 혼의 육의 욕망을 십자가로 죽이고 사망의 법을 따라 살던 죽은 행실을 버리고 하나님의 생명의 법을 따라 진리의 선과 사랑으로 사는 것이 바로 우리의 영의 생명이 됩니다. 하나님은 주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통해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십니다. 우리 주님이 이땅에 육의 몸을 입고 오셔서 십자가에 피흘리신 것은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 위한 것입니다. 악한 마귀를 닮은 인간의 성품안에는 진실이나 선이나 참사랑이 전혀 없습니다. 오직 하나님이신 주 예수 그리스도만 진실하시고 선하시며 또 영원한 사랑이십니다. 신성과 인성으로 결합한 완전하신 주님의 부활의 영을 통해 마귀를 닮아 악과 거짓으로 살던 우리가 변화되어 주님의 참된 사랑으로 선하고 진실하게 내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할 수 있게 됩니다. )
(히9:12-14) 그분 자신의 피를 통하여 한번만에 영원히 지성소로 들어가시어 영원한 구속을 이루셨습니다.....영원하신 영을 통하여 흠이 없는 자신을 하나님께 드리신 그리스도의 피가 살아 계신 하나님을 섬기게 하기 위하여 죽은 행실에서 (** 마귀를 닮은 자기 유익밖에 모르는 이기적인 옛자아의 혼의 욕망에서)벗어나도록 우리의 양심을 얼마나 정결하게 하겠습니까?
(**우리의 영혼을 정결하게 할 수 있는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보혈의 능력을 믿고 자신의 죄를 깊이 뉘이치고 회개하는 자들에게 예수님의 피가 뿌려지게 됩니다. 그분의 피가 뿌려진 자들은 살아있는 하늘의 참소망을 갖게되고 양심의 정결함을 받아 마귀를 닮아 자기 유익밖에 모르는 이기적인 옛자아의 혼의 욕망으로 살던 죽은 행실을(히9:14) 십자가로 죽이고 하나님의 생명의 법을 따라 진리의 선으로 살게 됩니다. 그리스도의 구속하는 피가 뿌려질 때 피뿌림을 받은 믿는 이들은 새 언약의 축복 안으로 들어가 하나님의 생명의 법을 따라 거룩하신 하나님을 진리의 선과 사랑으로 섬기며 하늘의 기쁨과 평안과 참안식을 맛보며 이 땅에서 부터 하늘나라의 삶을 살아 가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리스도인의 영의 성장과정 (0) | 2021.10.05 |
---|---|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자들의 참소망 (0) | 2021.10.04 |
그리스도의 심판대 (0) | 2021.09.29 |
세상쾌락 (0) | 2021.09.27 |
혀를 억제함 (0) | 2021.09.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