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말씀

(2부) 하나님의 말씀이 성취될 때까지 하나님이 하시기로 하신 일이 반드시 실행될 것입니다

새 예루살렘성 2021. 5. 11. 17:30

아래의 성경말씀은 Recovery Version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전3:17-) "하나님은 의로운 자와 악인을 다 같이 심판하실 것이다. 이것은 모든 일과 사건이 일어날 때가 있기 때문이다." 나는 또 사람이 짐승과 다를 것이 없다는 것을 깨닫게 하려고 하나님이 인간을 시험하시는 사실도 알게 되었다.

 

(**하나님은 믿음을 시험하여 달아보시기 위해 믿는자들 사이에 모든 일과 사건이 일어나게 하셔서 각사람의 생각과 내면의 깊은 마음의 동기와 의지를 살피십니다. 하나님이 믿음을 시험하여 달아보실 때 하나님의 진리안에 있는 영의 사람들은 조롱과 모욕에도 오래 참고 인내하며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고 욕을 욕으로 되갚지 않고 악을 악으로 되갚지 않고 생명의 법을 따라 악을 선으로 이기며 진리의 선으로 행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진리를 대적하는 혼적인 자들은 하나님 자리에 앉아 남을 함부로 판단정죄하며 비난과, 조롱과, 멸시와, 경멸로 모욕하며, 변론과 논쟁으로 다투고, 또 독한시기와 질투로 미워하고, 증오하며 남을 저주합니다.) 

 

(잠11:8) 의로운 사람은 환난 때에 구원을 받고 대신 그 환난은 악인에게 미친다.

 

(시7:7-) 주는 모든 인류의 심판자이십니다. 여호와여, 나의 의로움과 성실함에 따라 나를 심판하소서. 의로우신 하나님이시여, 사람의 마음을 깊이 살피시는 주여, 악인들의 악을 끊고 의로운 자를 안전하게 하소서....그는 마음이 정직한 자를 구원하신다. 하나님은 의로우신 재판장이시므로 악인들에게 매일 분노하신다. 사람이 회개하지 않으면 하나님이 칼을 가실 것이다. 그가 활을 당겨 이미 쏠 준비를 하셨다. 그는 죽이는 무기를 갖추시고 불붙는 화살을 겨냥하고 계신다. 악인이 악을 품고 못된 것을 임신하여 거짓을 낳았구나. 그는 자기가 판 함정에 자기가 빠지고 말았다. 악인은 남을 해하려다가 자기가 손해를 보고 자기 폭력에 자기가 다칠 것이다. 

 

(계17:16-) 그대가 본 열 뿔과 그 짐승이 창녀를(**혼적인 욕망으로 사는 타락한 교회들을) 미워하여 황폐하게 만들고 벌겨벗겨 그 여자의 살을 먹고 불로 완전히 태울 것입니다.(**하나님은 세상과 타협하여 육의 정욕으로 사는 타락한 창녀 같은 혼적인 교회들을 심판하시기 위해 적그리스도와 짐승정부를 이용하실 것입니다. 첫열매로 올라가지 못하고 대환란에 남겨지는 자들은 적그리스도와 그 정부를 통해 박해를 받으며 목베임 당하는 죽임을 당하도록 불같은 혹독한 연단을 받게 될 것입니다. 세상을 사랑하는 그들의 혼이 다 깨어지고 영이 나올 때까지 하나님은 적그리스도와 짐승정부를 이용하여 타락한 혼적인 교회들을 심판하실 것입니다...잠16:3 여호와께서 모든 것을 자기 목적에 맞도록 만드셨으므로 악인들도 재앙의 날을 위해 존재한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하나님의 말씀이 성취될 때까지(**하나님은 이세상을 심판하시고 회복시키실 때까지 세상을 심판하시려는) 그분의 생각대로 행하시려는 마음을 그들에게 주셔서(**세상의 통치자들에게 주셔서)그들이 생각을 같이하여 자기들의 왕국을 그 짐승에게(**적그리스도에게) 주도록 하셨기 때문입니다. 또한 그대가 본 그 여자는 땅의 왕들을 다스리는 통치권을 가진 큰 성입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회개에 이르도록 오래 참고 인내하시며 진리의 말씀으로 권면하십니다. 그러나 계속해서 탐심과 높아지고 싶은 옛자아의 욕망을 따라 살고 싶어 하나님의 진리를 대적하여 하나님의 신실한 영의 사람들을 조롱과 모욕으로 핍박하며 하나님의 은혜의 영을 모독하는 혼적인 자들을 심판하시려고 탐심우상에서 나온 거짓진리를 믿게 하십니다....살후2:11-그러므로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착오를 일으키게 하는 힘을 보내시어 그들이 거짓을 믿도록 하시는 것은 진리를 믿지 않고 오히려 불의를 즐긴 모든 사람을 심판하시려는 것입니다.) 

 

(살후2:9-) 그 불법자는 사탄의 활동을 통하여 와서 온갖 능력과 기적과 거짓된 기이한 일들을 행할 것이며 또한 온갖 불의의 속임수로 멸망하는 사람들을 속일 것인데 왜냐하면 그들이 진리에 대한 사랑을 받아들이지 않아서 구원을 받지 못하였기 때문입니다.(**탐심과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욕망대로 자기 유익만을 위해 살며 진리의 선한 사랑의 행위의 열매를 맺지 못하는 혼적인 자들은 대환란에 던져져 재앙의 날을 만날 것입니다.) 

 

(계8:7-) 또 짐승은 성도들과 싸워 이기는 것이 허락되었으며 모든 지파와 백성과 언어와 민족을 다스리는 권세도 받았습니다. 창세 때부터 죽임을 당한 어린양의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되지 못하고 땅에 거하는 사람들은 모두 짐승에게 경배할 것입니다.(**옛자아의 본능으로 사는 이 세상에 속한 혼적인 자들은 다 마귀에게 속해 있으므로 짐승의 표인 666 베리칩을 받고 짐승에게 경배할 것입니다.) 누구든지 (**들을 수 있는 영의)귀가 있다면 들으십시오. 

 

(**하나님은 악인들도 재앙의 날에 악의 도구로 쓰시기 위해 두셨습니다. 세상의 돈과 명예를 사랑하여 옛자아의 욕망을 따라 사는 혼적인 자들의 생각과 거기서 나온 사상을 때려 부수는 막대기와 어두움의 사망의 죽은 행실의 열매를 맺는 자들을 찍어 불에 던지는 도끼로 쓰시려고 적그리스도와 짐승의 정부를 허락하십니다. 왜냐하면 옛자아의 욕망으로 사는 혼적인 자들이 하나님의 진리보다 탐심우상에서 나온 거짓진리를 더 좋아 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짐승정부 즉 악한 세상 통치자들을 통해 육신의 정욕으로 사는 자만하고 교만한 혼적인 자들을 심판하십니다... 그러나 악의 도구로 쓰임받는 그 막대기와 도끼는 다 쓰고 나면 하나님께서 부러뜨리시고 지옥 불못에 던져 넣습니다.)

 

(잠16:3) 여호와께서 모든 것을 자기 목적에 맞도록 만드셨으므로 악인들도 재앙의 날을 위해 존재한다...(**짐승과 짐승정부도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목적을 위해 이 세상을 심판하시기 위해 악의 도구로 쓰시려고 두셨습니다. 하나님의 심판을 받지 않으려면 하나님의 손길에 온전히 순종하여 겸손히 낮아져 생명의 법을 따라 진리의 선한 사랑의 행위의 열매를 맺어야 합니다. 선한 사랑의 행위의 열매를 맺지 못하는 자들은 열매 맺지 못하는 나무를 도끼로 찍어 불에 던지듯 대환란에 던져집니다..)

 

(전3:1)세상의 모든 일은 다 정한 때와 기한이 있다....하나님이 행하시는 모든 일은 영원히 남을 것이다. 하나님이 이렇게 하시는 목적은 사람이 그를 두려운 마음으로 섬기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혼을 십자가로 죽이고 사람이 겸손히 낮아져 하나님의 생명의 법을 따라 진리의 선으로 살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지금 있는 일도 오래 전에 있었던 일이다. 이와 같이 하나님은 지나간 일들이 반복해서 일어나게 하신다. 

 

(사10:5-)앗시리아는 내 분노의 막대기이며 그 군사력은 이 백성을 벌할 나의 무기이다...전능하신 주 여호와께서 이미 작정하신 대로 반드시 실행하실 것이라...전능하신 여호와께서 나뭇가지를 치듯이 그들을 쳐서 멸망시키실 것이니 교만한 그의 모든 대군이 다 쓰러질 것이며 전능하신 여호와의 도끼가 레바논의 빽빽한 숲과 같은(**진리의 선한 사랑의 행위의 열매는 없고 자만하고 교만하여 하나님의 진리를 대적하여 하나님의 신실한 자들을 조롱과 모욕하며 하나님의 진리를 모독하는)그들을 찍어 버릴 것이다.....사14:22- 전능하신 여호와께서 말씀하신다. "내가 바빌론을 쳐서 파멸시키고...늪이 많고 들짐승이 우글거리는 황폐한 땅으로 만들며 멸망의 빗자루로 그 땅을 쓸어 버릴 것이다. 이것은 전능한 나 여호와의 말이다." 전능하신 여호와께서 맹세하시며 이렇게 말씀하셨다. "내가 계획한 것은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며 내가 하기로 마음 먹은 것은 반드시 실행될 것이다.(**옛자아의 욕망을 따라 사는 자만하고 교만한 혼을 깨뜨려 부수고 만물보다 부패한 영을 치료하고 회복시켜 죄의 노예에서 해방시킬 것입니다.)....이것이 온 세계에 대한 내 계획이니 내가 손을 펴서 세상나라들을 벌할 것이다.)

 

(**하나님은 앗시리아나 바빌론을 이용하여 하나님의 백성을 징계의 채찍으로 때리시고 벌할 악의 무기로 쓰신 것같이 하나님이 이 세상을 심판하실 마지막 때에도 적그리스도와 짐승 정부를 이용하여 자만하고 교만하여 진리의 선한 사랑의 행위의 열매를 맺지 못하는 타락한 교회들의 혼의 생각과 거기서 나온 사상을 때려 부수는 하나님의 분노의 막대기와 벌할 무기로 쓰실 것입니다. 악의 무기들은 다 쓰시고 나서 지옥 불못에 던져 넣으실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마귀가 왕노릇하며 탐심과 높아지려는 혼의 욕망으로 어두움의 사망의 법을 따라 사는 이 세상을 다 심판하시고 나서 진리와 공의로 다스리는 주 예수 그리스도의 나라로 회복시키실 것입니다.)

 

(고전15:24-) 그 다음은 끝인데 그리스도께서 모든 통치와 모든 권세와 능력을 없애 버리시고 왕국을 그분의 하나님, 곧 그분의 아버지께 넘겨 드리실 것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을 대적하여 높아지려는 )모든 원수를 그리스도의 발아래 두실 때까지 그리스도께서 받드시 왕으로서 다스리셔야 하시기 때문입니다.(**마귀를 닮은 육의 혈통에서 나온 모든 인간의 혼은 하나님의 원수들입니다. 사망의 법을 따라 사는 높아지려는 옛자아의 혼이 깨어지고 부셔지고 겸손히 낮아져 영으로 하나님의 생명의 법을 따라 진리의 선과 사랑으로 사는 하나님의 나라가 세워질 때까지 하나님께서 작정하신 모든 일들이 반드시 실행될 것입니다.)

 

 

3부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