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말씀

이기는 자는 예수님과 함께 천국의 잔치상에 앉아 먹고 마실 것입니다.

새 예루살렘성 2021. 2. 15. 19:18

아래의 성경말씀은 Recovery Version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눅14:26-) 누구든지 자기 십자가를 지지 않고 나를 따르는 사람도 나의 제자가 될 수 없습니다.....이와 같이 여러분 중에서 누구든지 자기의 모든 소유를 버리지 않는 사람은(**마음에 탐욕이 있는 자들은) 나의 제자가 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소금은 좋은 것이지만 소금이 그 맛을 잃으면 무엇으로 제 맛을 내겠습니까? 땅에도 거름더미에도 적합하지 않아서 밖에 내버려집니다. 들을 귀가 있는 사람은 들으십시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성령을 통해 새롭게 거듭난 자들은 진리와 사랑으로 충만하여 세상에 빛과 소금의 역활을 하여 모든 사람들에게 본이 되어 세상이 부패되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그러나 믿는 자들이 세상을 사랑하여 탐욕과 명예욕으로 마음이 부패되어 영이 죽으면 하나님께 버림을 받고 바깥 어두운데 버려져 슬피 울며 이를 갈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은 영이 산자의 하나님이십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다시 세상에 오시면 영이 산자와 죽은 자를 심판하여 그 행한대로 갚아 주십니다.)

 

(마24:49-) 그 악한 노예가 마음속으로 '나의 주인이 더디 오실 것이다.' 라고 하며 동료 노예들을 때리기 시작하고 술꾼들과 어울려 먹고 마신다면 예기하지 않은 날 알아채지 못하는 시각에 그 노예의 주인이 와서 그를 엄하게 차별하고 위선자들이 받을 벌을 내릴 것이니 거기서 슬피 울며 이를 갈게 될 것입니다.(**주님이 속히 오실 것으로 여기고 주님을 기다리는 자는 하나님을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섬기며 자기 자신을 항상 살피기 때문에 마귀의 시험과 죄의 유혹에 넘어지지 않게 되지만 주님이 더디 오신다고 생각하는 자들은 마음이 나태해져 영이 잠들고 마귀의 시험과 죄의 유혹에 넘어가 쉽게 죄악에 빠지게 됩니다.)  

 

(요15:6-) 사람이 내 안에 거하지 않으면 가지처럼 밖에 던져져 말라 버립니다. 그러면 사람들이 그것들을 모아다가 불에 던져 태웁니다.(**주님의 부활의 영을 통해 선과 사랑의 행함의 열매를 맺지 못하고 도리어 탐욕과 명예욕에 마음이 부패되고 영의 눈멀고 귀먹어 마귀에게 순종하여 옛자아의 혼의 욕망을 따라 어두움의 사망의 행위가 나오게 되면 영이 죽게 됩니다. 그러면 하나님께 버림을 당하고 바깥 어두움에(**음부에) 던져지게 되고 결국 저주에 가까워 태워지게 됩니다.).... 

 

(마8:11-) 동쪽과 서쪽에서부터 많은 사람이 와서(**옛자아의 혼의 욕망을 십자가로 죽이고 진리의 선과 사랑의 행위의 열매를 맺은 많은 자들이)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과(**영이 살아 있는 자들과) 함께 천국에서 잔치상에 앉겠으나 왕국의 아들들은(**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지만 하나님의 말씀에 불순종하고 마귀에게 순종하여 탐심과 높아지고 싶은 옛자아의 욕망을 따라 사는 혼적인 종교인들은) 바깥 어둠 속에(**음부에) 던져져 거기서 술피 울며 이를 갈게 될 것입니다.(**이기는 자는 천국에서 우리 주 예수님과 함께 잔치상에 앉아 먹고 마시게 될 것입니다.)

 

(계3:21-)" 이기는 이에게는 내가 이기고 나서 나의 아버지의 보좌에 아버지와 함께 앉은 것과 같이 나의 보좌에 나와 함께 앉도록 해주겠다. 귀가 있는 사람은 그 영께서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어라."....

 

(**그러나 마귀의 시험과 유혹을 물리치지 못하고 탐심과 높아지고 싶은 옛자아의 욕망을 따라 행하는 혼적인 종교인들은 하나님께 버림을 받아 천국의 잔치상에 앉지 못하고 바깥 어두움에(**음부에) 내쫒겨 슬피 울며 이를 갊이 있을 것입니다.....)

 

(눅13:28-)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과 모든 신언자는(**영이 살아 있는 모든 자들은) 하나님의 왕국 안에 있는데 (**옛자아의 혼의 욕망을 따라 살며 영이 죽은 )여러분만 밖으로 쫒겨나 있는 것을 여러분이 보게 될 때에 거기서 슬피 울며 이를 갈게 될 것입니다.(**우리의 육신은 이 땅에 있지만 우리의 영은 각각 자신에게 해당되는 영계에 있는 것입니다.. 자신의 영이 하나님께 버림을 받아 바깥 어두움에 쫒겨난 것을 알게 되면 즉 자신의 영이 음부에 있는 것을 알게 되면 슬퍼하며 이를 갈며 하나님을 원망 할 것입니다...혼적인 종교인들은 자신들의 영이 음부로 쫒겨난 것을 알게 될 때 슬퍼는 하겠지만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진정한 회개는 되지 않을 것입니다. 자신의 죄를 깊이 깨달고 회개할 수 있는 것도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자신의 죄를 깊이 깨달은 자들은 자기 죄를 저주하며 미워하고 증오하며 마음을 찢고 애통하며 회개하게 됩니다.)

 

(히6:7- )땅이 그 위에 자주 내리는 비를 흡수하여 경작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농작물을 산출하면(** 진리의 선한 사랑의 행함의 열매를 맺으면) 그 땅은 하나님에게서 오는 축복을 누리는 것이지만 가시나무와 엉겅퀴를 낸다면(**어두움의 사망의 죽은 행실을 따라 하나님의 자리에 앉아 함부로 남을 판단정죄하며 비난하고 하나님의 신실한 자들을 비웃고 업신여겨 조롱과 멸시와 경멸로 모욕하고 하나님의 은혜의 영을 모독하여 하나님의 진리를 대적한다면 그 영은 바깥 어두움에) 내버려지고 저주에 가까운 것을 받고 결국 불태워지게 됩니다.....

   

(롬14:10-)그런데 그대는 왜 그대의 형제를 판단합니까? 왜 그대의 형제를 업신여깁니까? 우리는 모두 하나님의 심판대 앞에 서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성경에 "주님께서 말씀하신다. 내가 살아 있으니 모든 무릎이 나에게 꿇을 것이며 모든 혀가 하나님께 밝히 자백할 것이다." 라고 기록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각 사람이 자신의 일을 하나님께 낱낱이 진술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더 이상 서로를 판단하지 맙시다. 오히려 형제 앞에 걸리게 하는 것이나 넘어지게 하는 것을 놓지 않았는지 판단해 보십시오.(**예수님의 부활의 영으로 새롭게 거듭난 자들은 자기의 유익을 위해 살지 않고 하나님과 남의 유익을 위해 살게 됩니다.)...그리스도를 이렇게 섬기는 사람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고 사람에게도 인정을 받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화평의 일과 서로 건축하는 일을 추구합시다.(**남을 나보다 낫게 여기며 겸손히 낮아져 서로 서로 사랑으로 행하여 하나님을 모실 마음의 성전을 건축하게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