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말씀

(1부) 천국의 헌법아래 사는 자들은....

새 예루살렘성 2020. 12. 2. 18:18

 아래의 성경말씀은 Recovery Version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마5:1-)예수님께서 무리를 보시고 산에 올라가시어 앉으시니, 제자들이 그분께 나아왔다. 그러자 예수님께서 입을 여시어 그들을 가르치시어 말씀하셨다.

 

(**우리의 영은 하나님과 접촉하고 영적인것을 깨달는 기관입니다. 영계에는 영적으로 깨달는 것만큼 높은등급 안에 있습니다. 예수님을 믿는 우리는 천국을 깨달기 위해서 영적으로 더 높이 올라가야만 합니다. 천국을 알고 소유하려면 영적으로 가난하여 진리의 대한 깨달음을 얻기 위한 배고픔과 목이 갈하여 갈망하는 마음으로 찾고 두드리고 구하여야 합니다. 왜냐하면 천국은 물질적인 것이 아닌 영적인 것이기 때문입니다.)

 

(**천국의 백성의 본성을 가진자들은 영 안에서 가난하고 사탄이 왕으로 다스리는 현재의 상항에 대해 애통하며 반대를 당할 때 온유하고 의에 굶주리고 목마르며 다른 사람들을 긍휼히 여기고 마음이 순수하고 화평하게 하며 의를 위해 박해를 받고 주님 때문에 욕이나 악한 말을 듣는 사람들입니다. )

 

(마5:3-) 영안에서 가난한 사람들은 복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천국이 그들의 것이기 때문입니다. (**영안에서 가난하게 되는 것은 겸손하게 될 뿐 아니라 우리의 영 즉 우리 존재의 깊은 것이 비워지고 옛시대에 속한 옛것들을 붙들지 않고 새것들 즉 천국에 속한 것들을 얻기 위해 육신의 옛자아의 혼으로 깨달았던 옛것들을 곧 머리의 지식으로만 알던 말씀과 거기서 나온 교리들을 다 내려놓는 것입니다.)

 

(마5:4) 애통하는 사람들은 복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위로를 받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세상은 사탄을 임금으로 섬기는 곳입니다. 이세상에 속한 모든 사람들은 마귀의 포로로 잡혀 마귀의 지배아래 죄의 종노릇하며 저주와 죽음의 사슬에 묶여있습니다. 어두움의 사탄마귀는 하나님의 진리를 대적하며 진리의 선으로 행하며 시온으로 향해 가는 하나님의 신실한 빛의 자녀들을 밤낮 참소하며 비난하고 공격을 가합니다. 하나님의 신실한 자들은 마귀에게 사로잡혀 있는 온 세상과 조롱과 모욕으로 핍박하고 박해하는 혼적인 종교인들에 대해 가슴아파하며 애통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마귀에게 사로잡혀 하나님의 진리를 배척하고 탐심우상에서 나온 거짓진리를 받아들여 부패하고 타락한 교회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부패되어 타락한 자들로 인해 가슴아파하며 애통하는 자들을 주의 성령을 통해 위로하십니다.(사 61:1-그가 나를 보내신 것은 마음 상한 자를 고치고 (**마귀에게 사로잡혀)포로된 자에게 자유를 갇힌 자에게 석방을(**죄에서 해방됨을) 선언하며 여호와께서 은혜 베푸실 때와 우리 하나님의 복수하는 날을 선포하고 슬퍼하는 모든 사람을 위로하며 시온에서 슬퍼하는 사람들에게 슬픔 대신 기쁨과 즐거움을 주고 근심 대신 찬송을 주어 그들이 여호와께서 심은 의의 나무와 같아서 그의 영광을 나타낼 수 있도록 하기 의해서이다.(**하나님의 신실한 자들이 조롱과 모욕에도 오래 참고 인내하며 생명의 법을 따라 진리의 선과 사랑으로 행하여 하나님의 사랑을 나타내 하나님을 영광되게 하기 위해서 입니다.) 그들은 오랫동안 폐허가 된 곳을 다시 일으키고 오랫동안 황폐한 성들을(**하늘에 속한 새 예루살렘을) 재건할 것이다.))

 

(마5:5) 온유한 사람은 복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땅을 상속받을 것이기 때문입니다.(**온유하다는 것은 세상의 반대에 저항하지 않고 그것을 기꺼이 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민12:3-"모세는 온유함이(**겸손함이) 지면의 모든 사람보다 더하더라.....그는 내 집에 충성스러운 종이므로 내가 그와 말할 때는 직접 대면하여 분명하게 말하고 모호한 말로 하지 않는다. 내 종 모세는 내 모습까지 보는 자인데 너희가 어떻게 두려운 줄 모르고 감히 그를 비난하느냐?")....

 

(**우리가 겸손하고 온유하여 세상에 속한 혼적인 자들로부터 비난과 조롱과 멸시와 경멸과 모욕과 핍박과 박해를 이시대에서 기꺼이 당한다면 오는 천년왕국 시대에 땅을 상속받을 것입니다.(눅19:17 잘하였다. (**한므나로 열 므나를 벌은)착한 노예야, 네가 가장 작은 것에 신실하였으니 열도시를 다스리는 권위를 가져라.'... 주인이 (**다섯므나를 벌은)그에게도 말하였습니다. '다섯 도시를 다스리는 권위를 가져라.'...... 히2:5하나님은 우리가 말하는 장차 올 세상을(**장차올 천년왕국 시대에는 타락한)천사들이 통치하도록 맡기지 않으셨습니다.))

 

(**지금은 사탄마귀가 이 땅에 왕이 되어 다스리지만 장차 올 천년왕국시대에는 이 땅은 주 예수그리스도가 다스리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주 예수님께 속한 자들은 타락한 천사 사탄마귀에게 속한 혼적인 종교인들로 부터 조롱과 모욕을 받을지라도 오래 참고 인내하며 진리의 선으로 순수하게 경건하게 의롭게 살아야 합니다. 오래참고 인내하며 악을 악으로 되갚지 않고 악을 선으로 이기며 진리의 선과 사랑으로 행하는 자들은 천년왕국시대에 주님과 함께 진리와 공의로 다스리는 왕같은 제사장이 될 것입니다.....(시2:8"내가 모든 나라를 너에게 줄 것이니 온 세상이 네 소유가 되리라. 네가 쇠막대기로 그들을 다스리며 질그릇같이(**교만하고 강박한 혼들을 때려)부숴 버릴 것이다.".... 단2:35그러자 철과 진흙과 놋과 은과 금이 일시에 다 부셔져서 여름철 타작 마다의 겨와 같이 되어 바람에 다 날아가 버리고 흔적조차 없어졌으며 그 신상을 친 돌은 하나의 큰 산이 되어 온 세상을 가득채웠습니다.... 계11:15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자 하늘에서 "세상의 왕국이 우리 주님과 그분의 그리스도의 왕국이 되었으니 그분께서 영원 무궁히 왕으로서 다스리실 것입니다.")

 

(마5:6) 의에 굶주리고 목마른 사람들은 복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만족할 것이기 때문입니다.(사55:2너희는 내 말에 귀를 기울여라. 그러면 너희가 좋은 것을 먹을 것이며 너희 영혼이 만족을 누릴 것이다. 너희가 나에게 나아와 귀를 기울이고 들어라. 그러면 너희 영혼이 살게 될 것이다. )

 

(**우리가 천국에 들어가기 위하여 의에 굶주리고 목말라야 합니다. 천국을 사모하는 자들은 진리의 대한 갈망함이 있어야 합니다.)

 

(시22:26 (**심령이)가난한 자는 먹고 만족할 것이요 여호와를 찾는 자는 그를 찬양할 것이니 저들의 마음이 영원히 살리라.....시36:8모든 사람이 주께서 공급하시는 풍성한 음식으로 배불리 먹고 주의 기쁨의 강물을 마시고 있습니다. 주는 생명의 원천이시므로 우리가 주의 빛 가운데서 빛을 봅니다.....요7:37"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나에게 와서 마십시오. 나를 믿는 사람은 성경에서 말한대로 그의 가장 깊은(**심령 깊은) 곳에서 생수의 강들이 흘러나올 것입니다.....시42:1하나님이시여, 사슴이 시냇물을 갈망하듯이 내 영혼이 주를 갈망합니다. 내 영혼이 살아 계신 하나님을 애타게 그리워하는데 내가 언제나 나아가서 하나님을 뵐 수 있을까? 내가 밤낮 부르짖어 눈물이 내 음식이 되었으나 사람들은 "네 하나님이 어디 있느냐?" 하고 종일 나를 비웃는구나. 내가 전에 기쁨의 찬송을 부르며 명절을 지키러 가는 군중들을 하나님의 집으로 곧잘 인도했는데 내가 지난 일을 생각하니 마음이 상하는구나.....마5:10의를 위하여(**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온전히 믿고 생명의 법을 따라 진리의 선으로 행한다고 조롱과 모욕으로 핍박하고) 박해를 받는 사람들은 복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천국이 그들의 것이기 때문이입니다.... 내가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여러분의 의가 율법학자들과 바리새인들의 의보다 뛰어나지 않으면(** 원수를 원수로 갚지 않고 악을 악으로 되갚지 않고 악을 선으로 이기며 진리의 선과 사랑으로 행하지 않는다면)결코 천국에 들어가지 못할 것입니다.......

 

딤후2:21그대는 청년의 정욕을 피하고 순수한 마음으로 주님을 부르는 사람들과 함께 의와 믿음과 사랑과 화평을 추구하십시오. 어리석은 무식한 논쟁을 거절하십시오. 그대가 알다시피 그런 것들은(**변론과 논쟁은) 다툼을 불러일으킵니다. 그러나 주님의 노예는 다투어서는 안됩니다. 오히려 그는 모든 사람에게 온화하게 대해 주고 잘 가르치며 부당한 대우를 참고 반대하는 사람들을 온유하게 바로잡아 주어야 합니다. 그것은 혹시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회개하는 마음을 주시어 진리를 온전히 알게 하신다면 마귀에게 사로잡혀 있던 그들이 마귀의 올무에서 벗어나 맑은 생각으로 돌아와서 하나님의 뜻을(**생명의 법을 따라 진리의 선과 사랑으로)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마5:7) 긍휼히 여기는 사람들은 복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궁휼히 여김을 받을 것이기 때문입니다.(**천국을 사모하고 영적으로 더 높은 경지로 올라가기를 사모하는 자들은 행위가 의로워야 할 뿐 아니라 긍휼히 여기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긍휼히 여기는 것은 받을 자격이 없는 사람에게 주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자격이 없는 우리를 불쌍히 여겨 구원하셨습니다.(딤전1:16 전에 나는 모독하는 사람이요, 박해하는 사람이요, 모욕하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가 믿지 않을 때에 알지 못하고 행동한 것이었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긍휼을 베풀어 주셨습니다.....딤후2:16 주님께서 오네시보로의 집에 긍휼을 베풀어 주시기 바랍니다. 그는 자주 나를 상쾌하게 하여 힘을 북돋아 주었고 내가 쇠사슬에 매인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그는 로마에 와서 나를 열심히 찾아다니다가 결국은 찾아냈습니다. (**주님께서 이기는 이들에게 보상하기 위하여 승리 가운데 나타나시는)그날에 주님께서 그에게 긍휼을 베풀어 주시기바랍니다.)) 

 

(**주님께서 우리를 긍휼히 여기심과 같이 천국을 사모하는 우리도 우리를 대적하고 조롱과 모욕으로 핍박하고 박해하는 혼적인 자들을 긍휼히(불쌍히) 여겨야 할 것입니다. 그것은 그들이 하나님의 참진리를 깨달지 못하고 마귀에게 사로잡혀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다른 사람들을 긍휼히 여겨 위로하고 힘을 북돋아 주고 구제하며 진리의 선으로 행한다면 주님께서 이세상을 심판하시려 오시는 날에 주님께서 우리에게 긍휼을 베풀어 구원해주실 것입니다.)